문희준 관련 보이콧 소식에 네티즌 "왜 그러는 건데?" "이게 무슨 의미가 있니" [왁자지껄]

2017-05-22 08:56

[사진=연합뉴스]

아주경제 최승현 기자 = H.O.T. 일부 팬들이 문희준에 대한 보이콧을 선언한 가운데, 네티즌들의 반응이 뜨겁다.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그만들하시죠. 그냥 사람인데"(zhw**), "문희준이 어쨌길래 그러는지 이유라도 들어보자. 니들 왜 그러는 건데?"(min**), "싫으면 팬 안 하면 되지"(lov**), "무서워서 연예인 하겠나"(mus**), "이게 무슨 의미가 있니"(mah**), "난 또 뭐 대단한 사고 친 줄 알았더니 한낱 팬클럽이 좋네마네 하는 거였어?"(hwe**), "혼전 임신은 숨길 수 있는 거 아닌가요"(col**), "저게 팬인가? 무슨 엄청난 사회적 물의를 일으킨 것도 아니고, 문희준 안쓰럽다"(mis**)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온라인 커뮤니티 디시인사이드 H.O.T. 갤러리 측은 지난 20일 "제대 이후 대중의 평판이 회복되면서 문희준은 겸손한 자세를 버리고 각종 부적절한 발언과 태도를 보이기 시작했다. 특히, 작년에는 콘서트와 결혼, 재결합과 관련한 여러 가지 문제적 언행이 잦았다"고 주장했다.

그러면서 "팬들은 진정성 있는 해명과 사과를 기다렸지만, 돌아오는 것은 변명으로 점철된 팬 기만적 편지와 굿즈 문제 무대응, 계속되는 멤버 비하 뿐이었다”며 “문희준의 이러한 부적절한 행동들은 팬들의 추억과 그룹의 명성, 타 H.O.T.멤버들의 이미지를 심각하게 훼손한다고 판단되어 이에 지지철회를 성명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