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하늬, 골프웨어 까스텔바쟉 팬 사인회 개최

2017-05-17 13:50

[골프웨어 까스텔바쟉 모델 이하늬. 사진=인피알 제공]

아주경제 서민교 기자 = 프랑스 명품 골프웨어 ‘까스텔바쟉’(대표 최병오)이 오는 19일 브랜드 전속모델 이하늬의 팬 사인회를 개최한다.

까스텔바쟉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고객들에게 특별한 경험과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이번 팬 사인회를 마련했다고 17일 밝혔다. 롯데백화점 잠실점 까스텔바쟉 매장에서 오후 3시부터 4시까지 진행되며, 현장을 방문한 선착순 100명에게 번호표를 지급하여 참가자를 선별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행사는 실시간으로 생중계되는 ‘페이스북 라이브 방송’을 통해 현장을 방문하지 못한 팬들과 소통의 시간이 준비되어 있다. ‘이하늬로 삼행시 짓기’ 및 ‘까스텔바쟉 퀴즈’ 등 특별 이벤트를 진행해 이하늬의 사인이 담긴 까스텔바쟉 모자를 사은품으로 전달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현장 추첨을 통해 까스텔바쟉 보스턴백을 증정하는 ‘럭키드로우’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선사할 계획이다.

강동민 까스텔바쟉 사업본부장은 “5월 가정의 달을 기념하여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 즐거운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팬사인회를 마련했다”며 “현장에 참여하지 못하는 팬 분들을 위해 페이스북 방송으로 전국적으로 생중계할 예정이며, 이처럼 다양하고 활발한 마케팅을 통해 폭넓게 고객들과 소통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