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 남양유업과 함께하는 ‘남양페어’ 진행

2017-05-17 08:38

[사진= 위메프]

아주경제 권지예 기자 = 위메프는 위메프 본사에서 남양유업의 대표브랜드 제품을 특가에 판매하는 ‘남양페어’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오는 19일부터 21일까지 3일 동안 열리는 ‘남양페어’는 위메프 본사 1층 W카페에서 오전 10시부터 오후 5까지 진행된다.

이번 ‘남양페어’에는 임페리얼드림 XO, 아이엠마더, 아기사랑수, 아인슈타인 플러스, 남양 GT유기농, 아인슈타인 베이비, 초코에몽, 맛있는GT, 아기꼬야, 아기치즈 등 남양유업의 분유, 우유, 유아식, 커피 대표브랜드가 총출동한다.

이번 행사 기간 동안 깜짝 이벤트도 다양하게 진행된다. 매일 오전 10시, 오후 2시와 4시에 선착순 구매자 100명에게 마더 3단계, 아기쥬스 치어백, 프렌치컵, XO 3단계 스틱, 유기농 분유, 컴포트케어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또한 전 구매고객 대상으로 100% 경품당첨 이벤트도 진행된다.

위메프는 ‘남양페어’ 소문내기 응모딜도 19일까지 진행한다. 응모딜 구매 후 SNS에 내용을 공유해주신 분들 중 10명을 추첨해 임페리얼 XO, 프렌치카페, 루카스나인 아이스라떼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많이 공유할수록 당첨 확률이 올라간다. 자세한 내용은 위메프에서 ‘남양페어’ 검색 후 해당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