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항공권·공항 라운지 등 해외여름휴가 할인

2017-05-16 09:22

[사진=KB국민카드 제공]
 

아주경제 한지연 기자 = KB국민카드는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에 앞서 항공권 할인, 공항 라운지 이용권 및 면세점 선불카드 증정 등 해외여행에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우선 오는 31일까지 KB국민카드 라이프샵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라이프샵)을 통해 KB국민카드(KB국민 비씨카드 제외)로 국제선 항공권(진에어 및 제주항공 제외)을 구입하면 5%가 즉시 할인된다.

5월 26일까지 항공권을 예약하고 3일 이내에 결제하면 추가 5% 할인을 더해 총 10%가 할인된다.

다음달 말까지는 ‘와이페이모어’ 등 7개 여행사 홈페이지에서 KB국민카드로 결제하면 △인터파크투어 최대 13% △하나투어 최대 15% △모두투어 최대 18% △내일투어 최대 19% △와이페이모어/노랑풍선/온라인투어 최대 20% 등 각 여행사별로 행사 대상 국제선 항공권을 특별 할인된 요금에 구매할 수 있다.

다음달 12일까지는 ‘진에어’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에서 KB국민카드로 탑승일 기준 6월 19일부터 9월 30일까지 운행하는 ‘진에어’의 인천~호놀룰루 노선 항공권 구매 시 공항 라운지 이용권을 탑승자 1인당 1매씩 제공한다.

하와이 노선 항공권 구매 고객은 ‘진에어’ 의 기내 엔터테인먼트 서비스인 ‘지니플레이’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고 ‘지니플러스 탑승객 전용 카운터’를 통해 신속하게 체크인도 가능하다.

이밖에 주요 면세점 이용 시 최대 11만원 선불카드 증정과 캐시백 행사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국제선 항공권 구입과 면세점 쇼핑 등 알뜰한 해외 여행을 준비하는 고객들에게 이번 행사가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