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어때, 내수경기 활성화 위한 5월 숙박기획전 실시

2017-05-15 08:38

[사진= 여기어때]

아주경제 권지예 기자 = 정부기관 및 경제단체들이 내수 진작을 위해 국내여행을 장려하는 가운데, 여기어때가 유명 호텔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는 행사를 마련했다고 15일 밝혔다.

종합숙박O2O 서비스 여기어때는 전국 인기 호텔 24곳과 손잡고 호텔 숙박과 조식, 그리고 다양한 부가혜택을 묶어 최대 80% 할인해 선보이는 ‘조식 무료 기획전’을 오는 31일까지 실시한다.

서울을 비롯한 경기, 인천, 부산, 경상, 전라 지역을 대표하는 특급, 비즈니스 호텔 24곳을 엄선했다. 부산 코오롱 씨클라우드 호텔, 여수 히든베이 호텔, 호텔 인터불고 원주, 라마다 인천, 베스트웨스턴 인천 등이다. 호텔별 레이트 체크아웃, 무료 디저트, 객실 업그레이드 등 풍성한 부가혜택이 있다. 더불어 즉시할인 숙박쿠폰 24종을 모든 회원에게 제공, 중복할인 혜택도 부여했다.

이와 함께 여기어때는 집이나 근방에서 휴가를 즐기는 스테이케이션(Staycation)을 위한 기획전을 31일까지 연다. 서울 특1급 호텔 라운지 이용권과 숙박, 그리고 부가혜택을 최대 70% 할인한다. 참여 호텔은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노보텔 앰배서더 강남 서울, 롯데호텔 월드,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티마크 그랜드 호텔, 글래드 호텔 여의도, 골든튤립 엠 호텔 명동 등 7곳이다.

숙소 이용후기인 ‘리얼리뷰’ 작성자 중 추첨을 통해 ‘베스트웨스턴 제주’ 숙박권을 주는 행사도 있다. 이외에 총 1000명을 추첨, 중소형호텔 이용권도 증정한다. 

문지형 커뮤니케이션 이사는 “완연한 봄철로 접어들며, 나들이객들이 늘고 있다. 숙박을 중심으로 한 여행, 레저 경기 활성화를 기대하며 이 같은 행사를 마련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