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밥남2' 이경영-강타-최현석-강형욱…29일 밤 9시 30분 첫 방송

2017-05-05 00:01

[사진=채널A 제공]


아주경제 이지영 기자= 종합편성채널 채널A 의 ‘개밥 주는 남자 시즌2’이 29일 밤 9시 30분 첫 방송을 앞두고 네티즌들의 관심을 받고있다.

29일 종합편성채널 채널A 새 예능프로그램 ‘개밥 주는 남자 시즌2’(이하 ‘개밥남2’)가 첫 방송됐다.

‘개밥남’은 지난 2015년 12월 시작해 지난해 11월까지 1년여 간 방송된 프로그램으로 방송인 주병진과 반려견 대중소, 개그맨 양세형 양세찬 형제의 반려견 옥희독희 등 스타와 강아지의 리얼한 동거를 그리며 애견인들의 큰 지지를 받았다.

시즌 2에서는 이경영을 필두로 한 더피움 엔터테인먼트 소속 배우들인 김원해 박철민 고수희 이근희가 출연해 반려견 공동육아로 지난 시즌과 차별화를 하였고 가수 강타와 셰프 최현석이 새로 합류했다.

여기에 ‘개통령’으로 불리는 강형욱 훈련사가 출연, 출연진들과 스튜디오에 모여 VCR을 통해 각자의 일상을 지켜본다는 점도 기대감을 높혔다.

한편, 개밥남2’에는 ‘충무로 다작왕’ ‘충무로 다크포스’로 불리는 배우 이경영을 비롯해 김원해, 박철민, 고수희, 이근희 등 각기 다른 매력을 가진 연기파 배우 5인방이 출연한다. 더 피움 엔터테인먼트 소속 배우인 이들은 국내 예능 최초로 ‘반려견 공동육아’에 도전하기 위해 최근 솜사탕 같이 동그랗고 귀여운 반려견 차우차우 두 마리를 입양했다.

특히 리얼 예능에 첫 출연하는 이경영은 이번 방송을 통해 일산 자택 겸 사무실을 최초로 공개한다. 평소 촬영이 없을 때 집 반경 500m 이내 빨래방, 미용실, 족발집, 생선가게를 벗어나지 않을 정도로 단조로운 생활을 해온 이경영은 곰과 사자를 닮은 차우차우 두 마리를 키우며 변해가는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