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가정의 달 5월, T멤버십 혜택을 누려라"

2017-05-01 09:14

 

아주경제 신희강 기자 = SK텔레콤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1일 SK텔레콤에 따르면 T멤버십 고객은 빕스(VIPS),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 T.G.I FRIDAY’S, 라그릴리아, 워커힐 에어가든, 디퀸즈, 티원 등의 패밀리 레스토랑에서 멤버십 등급에 따라 5~2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피자전문점의 할인 혜택도 풍성하다. T멤버십 고객은 도미노피자, 미스터피자, 피자헛, 파파존스피자에서 최대 30%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어린이가 있는 가정의 경우 내달 31일까지 롯데월드에서 자유이용권 구매 시 본인 55%, 동반 3인 40% 할인이라는 파격적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같은 기간 스타필드 하남 아쿠아필드에선 입장권 구매 시 본인과 동반 1인 입장권 15% 할인 혜택과 함께 매일 선착순 500명에게 제공되는 비치볼까지 받을 수 있다.

키자니아 서울과 부산에선 5월 13일부터 28일까지 토요일과 일요일에 성인 1명과 어린이 1명이 입장 가능한 2인 가족권 구매 시 40%를 할인해준다. 가족권은 1인당 하루 최대 4세트까지 구매 가능해 총 8명이 함께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외에도 T멤버십 고객은 서울랜드, 아쿠라플라넷, 원마운트, 테디베어뮤지엄, 팀랩월드, 한국만화박물관, 헤이리도자기체험학교 등 어린이들과 함께 갈만한 테마파크에서 풍성한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파리에서 온 세계 최고의 밀랍인형 박물관인 그레뱅 뮤지엄을 방문하는 T멤버십 고객은 멤버십 등급에 따라 15~2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본인은 물론 동반 3인까지 할인 혜택이 적용되므로 4인 가족의 나들이 장소로 안성맞춤이다.

T멤버십 고객은 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등 국내 멀티플렉스 영화관에서 등급에 따라 무료 혹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CGV와 롯데시네마의 경우 T멤버십 VIP 고객에게 연 6회 무료 예매 혜택과 무료 예매 한도 소진 후 일반 영화 1000원 할인 또는 3D 영화 5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메가박스에선 T멤버십 VIP 고객에게 연 6회 무료 예매 혜택을 제공하고, 모든 T멤버십 고객에겐 △영화 1매당 2000원 할인 △T데이터쿠폰 100MB △콤보 1000원 할인권(일 최대 5매)을 제공한다. 특히 메가박스에선 T멤버십 ‘커플’ 고객의 경우 1년에 2번 ‘티켓 1+1’ 혜택도 받을 수 있다.

가족과 함께 해외여행이나 국내여행에 나서는 고객들도 T멤버십의 혜택을 미리 살펴볼 필요가 있다. 해외여행 전엔 △신라면세점 선불카드 할인 △공항 라운지 입장권 할인 △여행 가이드 e북 할인 △해외 호텔 및 아파트 예약 할인 △항공권 할인 △렌터카 할인 등을 통해 여행 준비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

T멤버십 고객은 일본, 홍콩, 유럽, 미국 등 해외 현지에서 △호텔 등 숙소 예약 할인 △각종 입장권·교통패스 할인 △쇼핑 혜택 등을 풍성하게 누릴 수 있다.

아울러 5월 3일부터 31일까지 T멤버십 글로벌 하와이∙싱가포르 론칭 기념 댓글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벤트 참여 고객에겐 추첨을 통해 호텔 무료 숙박권, 유니버설 스튜디오 입장권, T로밍쿠폰, 대중교통상해보험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국내여행 고객의 경우 5월 5일부터 31일까지 T멤버십 홈페이지에서 T멤버십 고객 특가로 호텔, 콘도, 펜션을 예약할 수 있다. 또한 예약한 숙소에서 숙박을 완료한 고객에겐 3만원 이상 주유 시 이용 가능한 5000원 주유 할인 쿠폰도 2매 증정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