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시삼십삼분, ‘의천도룡기 for Kakao’ 첫 지역 확장 업데이트

2017-04-27 14:22

 

아주경제 신희강 기자 = 네시삼십삼분(4:33)과 카카오는 27일 무협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의천도룡기 for Kakao(개발사 퍼펙트월드)’에 신규 지역 확장을 포함한 콘텐츠 업데이트를 단행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신규 지역 아미산 오픈 △100레벨 장비를 얻을 수 있는 개방총타 던전 추가 △접속 보상 이벤트가 진행된다.

먼저 100레벨 이용자들만 입장 가능한 고난이도 지역 아미산이 오픈된다. 아미산은 의천도룡기의 주력 문파이자 여주인공 주지약이 속한 아미파의 본거지로 강력한 적들이 등장한다. 특히 절세고수 모드에서는 강력한 보스 주지약이 등장해 동료들과 팀을 이뤄 공략할 수 있다.

100레벨 아이템이 떨어지는 4~8인용 공격대 던전 ‘개방총타’가 오픈된다. 개방총타는 97레벨부터 입장 가능하며 유대원, 송청서, 뇌만적이 보스로 등장한다. 보상으로는 각 직업의 100레벨 세트 아이템인 진.상천효 시리즈를 획득할 수 있다. 이밖에 90레벨 이상 유저가 이용할 수 있는 위일소 협객열전이 추가돼 캐릭터를 더욱 강하게 성장시킬 수 있게 됐다.

박영호 4:33 대표는 “정통 무협 액션 게임 ‘의천도룡기 for Kakao’에 출시 후 첫 지역 업데이트가 단행됐다”면서 “새로운 컨텐트를 많이 즐겨주시길 바라며, 오는 5월 최대 레벨 확장 및 새로운 던전을 추가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이와 함께 4:33은 5월 황금연휴를 기념해 5월 1일부터 7일까지 게임에 접속만 해도 귀속원보, 협객령, 특수복 조각 등 다양한 게임재화를 증정하는 로그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의천도룡기 for Kakao’ 공식 카페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