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 글로벌 업데이트 실시

2017-04-27 10:17

 

아주경제 신희강 기자 = 게임빌은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KRITIKA: The White Knights)’의 글로벌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7일 밝혔다.

게임빌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최근 공개된 신규 클래스 ‘노블리아’의 각성 액티브 스킬을 최초 공개했다. ‘진.앵커 슈터’, ‘진.왕망치’, ‘진.화염방사기’ 등 8종의 ‘노블리아’ 전용 각성 액티브 스킬을 탑재, 강력하면서도 화려한 공격 액션을 보여준다.

기존 강화 보석에 추가 옵션을 부여할 수 있는 ‘보석 세공 시스템’도 새롭게 탑재하고, ‘미라클 프리스트’, ‘미라클 시스터’ 등 20종의 신규 아바타를 추가했다. 이밖에도 장비 진.초월 최대 단계를 20단계로 확장하는 등 콘텐츠를 대폭 강화했다.

게임빌과 올엠, 펀플로의 협력 시너지가 돋보이는 이 게임은 탄탄한 게임성과 안정적인 글로벌 서비스 운영 노하우로 2년 9개월 동안 순항 중이다. 현재 누적 3000만 다운로드에 육박, 대표적인 글로벌 스테디셀러로 손꼽힌다.

한편 게임빌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최대 7일 동안 접속하면 ‘랜덤 초월 운석 상자’, ‘아메시스트 9강 보석’, ‘캐럿’ 등 푸짐한 게임 아이템을 선물하는 ‘봄맞이 출석 이벤트’를 다음 업데이트 전까지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