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짐보리, 매일우유 저지방 2%와 ‘사랑 쑥쑥 댄스 페스티벌’ 진행
2017-04-26 16:40
아주경제 송창범 기자 = 글로벌 영·유아 놀이 프로그램과 프리미엄 교구를 개발·유통하는 한국짐보리 짐월드(이하 한국짐보리)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매일 우유 저지방 2%’와 함께 ‘사랑 쑥쑥 댄스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사랑 쑥쑥 댄스 페스티벌’은 생후 0개월에서 60개월 미만의 대한민국의 남녀 아이가 있는 가족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이벤트 페이지에 나와 있는 ‘짐보 친구가 오르고 내리고’ 노래와 율동에 맞춰 촬영한 동영상이나 사진을 업로드 후 응모하면 된다.
응모 기간은 5월3~31일이며, 심사를 통해 6월12일 1차 선발자를 발표하고, 6월17일에는 1차 선발자들을 대상으로 결선을 펼쳐 최종 시상식을 진행할 예정이다. 시상은 영상과 사진 부문으로 나눠 진행하고, 각 5팀씩 총 10팀에게 수상의 영광을 선사한다.
한국짐보리 관계자는 “'사랑 쑥쑥 댄스 페스티벌'은 부모와 아이의 애착 관계를 증진시키고, 가족 구성원 간의 친목을 도모하기 위한 '패밀리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마련되었다"라며, “사진과 동영상 업로드만으로 쉽고 간편하게 응모가 가능하기 때문에 많은 가족들이 참가하여 즐거운 추억도 쌓고, 다양한 경품 획득의 기회를 누리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