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터카드, 익스피디아·피치항공 손잡고 일본 여행객 대상 이벤트
2017-04-25 00:01
마스터카드는 온라인 여행사 익스피디아, 일본 피치항공 등과 함께 맞춤형 항공·숙박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마스터카드 고객이 익스피디아를 통해 일본지역 호텔을 예약할 경우 12%의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마스터카드 고객 전용 익스피디아 사이트에 접속해 우측 상단의 ‘할인쿠폰 확인하기’ 메뉴를 통해 쿠폰 수령이 가능하다.
마스터카드로 일본 피치항공편을 예약한 고객은 양사가 진행하는 경품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다음달 1일부터 6월 30일까지 항공편을 구매한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20만 피치 포인트(4명), 스이카(동일본 여객철도) 교통권 2,000엔 권(40명), 일본지역 포켓 와이파이 1일 무료 이용권(400명) 등이 제공된다.
당첨자는 오는 7월 7일 발표할 예정이다.
프로모션과 더불어 해외가맹점 또는 ATM 사용 시 할인, 수수료 면제 등의 혜택을 제공하는 해외거래에 특화된 마스터카드를 준비하면 경제적인 일본여행이 가능하다.
또 일본여행 중 현금이 필요할 경우 일본 전역의 2만 3000여 세븐일레븐 편의점이나 우체국 등에서 편리하게 마스터카드 체크카드 또는 신용카드로 현금 인출 또는 현금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정선화 마스터카드 마케팅 과장은 “최근 몇 년 동안 일본을 찾는 한국인 수가 급증하면서 마스터카드도 일본 여행객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고 말하며, “앞으로도 많은 소비자들이 해외에서 현금결제로 경험할 수 없는 카드결제의 이점을 직접 체험하고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한 프모로션을 기획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