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넌 “파이브돌스 활동? 음악적 욕심 많아 솔로가 좋아” [인터뷰]

2017-04-18 14:22

'K팝스타6' 출신 가수 샤넌이 지난 17일 오후 서울 논현동 MBK사옥 별관 스튜디오에서 진행한 아주경제와의 인터뷰에 앞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유대길 기자, dbeorlf123@ajunews.com]

아주경제 박영욱 기자 =솔로 가수 샤넌(19)이 솔로 활동에 대한 소감을 전했다.

샤넌은 지난 17일 오후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MBK엔터테인먼트 사옥에서 열린 라운드 인터뷰를 참석했다.

이날 샤넌은 취재진에게 과거 걸 그룹 파이브돌스 활동과 관련해 “사실 걸 그룹에 속해 있으면 아무래도 제가 하고 싶은 음악을 자유롭게 하지 못 할 수 있다”라며 “그룹을 하면 멤버들 그리고 회사와 많은 것을 상의를 해야 하기 때문이다. 솔로는 회사와 저만 상의해도 되기 때문에 편하다”라고 밝혔다.

이어 “하지만 걸 그룹은 멤버들에게 의지가 되고 가족처럼 기댈 수 있는 부분이 있다”라며 “저는 음악적으로 욕심이 많아서 솔로로 제가 하고 싶은 다양한 음악을 선보이고 싶다”라고 전했다.

지난 2012년 샤넌은 솔로 데뷔 전 걸 그룹 파이브돌스 새 멤버로 참여했다가 탈퇴한 바 있다.

한편 샤넌은 지난 9일 종영한 SBS '서바이벌 오디션 K팝스타 시즌6'에서 탁월한 가창력과 무대매너로 톱4에 진출하며 인기를 얻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