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라이브플러스, 정기 업데이트...명작 애니메이션 무료개방

2017-04-14 11:21

 

아주경제 신희강 기자 = 딜라이브는 딜라이브 플러스 OTT박스에 대한 4월 정기 업데이트를 통해 다양한 장르의 애니메이션을 대거 보강하면서 온가족이 즐기는 OTT 서비스로 자리매김 한다.

기존 서비스 되고 있는 뽀로로, 타요 등은 영유아를 위한 애니메이션이라면 이번에 업데이트 되는 애니메이션들은 어린이와 어른이 모두 즐길 수 있는 콘텐츠들을 선정했다.

먼저 대원미디어의 ‘JBOX’에는 30~40대 부모들이 학창시철 열광했던 슬램덩크와 드래곤볼Z, 소년탐정 김전일 등 일본 애니메이션 160여 편을 업로드했다. ‘애니플러스’를 통해 브라더스 컨플릭스, 갓챠맨 크라우즈 인사이트, 마계왕자, 카니발, 노래하는 왕자님 진심 LOVE 1000%, 영감! 등 총 76편의 인기작품들을 감상할 수 있다.

그리고 ‘추억의 명작 애니’에서는 아기공룡 둘리, 천방지축 하니, 떠돌이 까치, 옛날옛적에, 날아라 슈퍼보드 등 한국 애니메이션의 명작 360여 편을 서비스한다.

학생들을 위한 교육 콘텐츠도 추가했다.

딜라이브는 대학문화, 입시정보 등을 제공하는 ‘브릿지TV’의 핫라인캠퍼스 네트워크, 윤박사의 취창업이슈, WCC21 대학을 가다 등 200여편을 서비스하고, 대교어린이TV의 토요일의 마더 토크쇼, 동심의 발견 ‘진짜 어린이’, 하이파이브 슈퍼키즈를 찾아라 등 인기 프로그램 100여 편도 제공한다.

이 밖에 딜라이브는 취미, 음식, 패션 등 요즘 뜨고 있는 아이템을 다루는 콘텐츠도 새롭게 추가했다.

장기, 보드게임 전문채널인 브레인TV에서 브레인아카데미, 하여명의 특급 장기전술, 속성 포진 완전 정복 등 230여 편을, 패션채널 동아TV의 디자인 유어바디, 권도예의 리얼타임피트니스, 김지민의 라이킹 등 40여 편의 인기 프로그램을 수급해 서비스 한다.

자연의 차림표 제철밥상, 힐링푸드, 야무진 공방, 독하게 살기 싱글생활백서 등 생활관련 인기 프로그램 190여 편은 ‘푸드&리빙’앱에서 이용할 수 있다.

한편 최신 영화와 인기 드라마를 무료로 볼 수 있는 무비&드라마 앱에는 올해 2월에 개봉한 ‘그래, 가족’을 비롯해, 유해진 주연의 ‘럭키’, 수애 주연의 ‘국가대표2’ 등 최신영화 13편이 추가되었다.

딜라이브는 "어린이날을 비롯한 가정의 달인 5월에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장르의 애니메이션을 대거 보강했으며, 앞으로도 고퀄리티의 무료 콘텐츠를 통해 딜라이브 플러스 OTT박스의 만족도가 높아 질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