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웨어 와이드앵글, 봄 골프 시즌 맞아 ‘와이드앵글 데이’ 이벤트

2017-04-12 10:02

[사진=와이드앵글 제공]

아주경제 서민교 기자 = 북유럽 감성의 골프웨어 와이드앵글이 봄 골프 시즌과 5월 황금연휴를 맞아 ‘와이드앵글 데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골퍼들이 실속 있게 봄철 라운드를 즐길 수 있도록 도움을 주기 위해 기획됐으며, 마일리지 더블 적립, 모바일 주유권 증정 등 총 2가지 혜택이 제공된다.

‘마일리지 더블 적립’은 12일부터 와이드앵글 전국 대리점에서 진행되며, 매주 수요일과 목요일(4월12일, 13일, 19일, 20일, 26일, 27일, 5월2일, 4일) 매장을 방문한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기본 마일리지 5%에 마일리지 5%를 추가로 적립한다. 단 이월 상품은 추가 마일리지 적립에서 제외된다.

또한 4월12일부터 구매 금액에 따라 모바일 주유권을 선착순으로 제공하는 ‘첫 라운드 기념 주유권 득템’ 이벤트도 마련된다. 와이드앵글 전국 백화점 매장과 대리점에서 의류 또는 용품을 구매한 고객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15만원 이상 구입 시 1만원, 30만원 이상 구입 시 3만원, 50만원 이상 구입 시 5만원 상당의 GS칼텍스 모바일 주유권을 받을 수 있다.

와이드앵글 마케팅팀은 “따뜻한 봄 날씨로 골퍼들의 라운드 횟수가 점점 늘어나고 있는데다 5월 황금연휴에 골프여행을 준비하는 골퍼들이 많을 것으로 예상, 실속 있는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골프를 즐기고 와이드앵글을 좋아하는 고객들이 브랜드에 대한 자부심과 만족감을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꾸준히 준비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와이드앵글은 현재 전국 193개 매장을 운영 중이며, 올해 말까지 목표 매장 수는 220개로 백화점과 프리미엄 복합 쇼핑몰을 중심으로 매장을 확대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