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넷, 토익 초보 위한 기초 인강 개설

2017-04-10 14:49

 

아주경제 박정수 기자 = YBM인강이 토익 준비를 막 시작하는 입문자를 대상으로 ‘급상승토익 500+’ 강의를 열고 할인 이벤트를 마련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급상승토익 500+’ 강의는 토익 입문자나 영어 기초가 부족해 점수가 오르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는 학습자를 위한 강의다. YBM어학원 종로센터를 대표하는 스타강사 ‘급상승토익’ 엄대섭(LC)·이정식(RC) 강사가 파트 별 출제 유형을 분석하고 문제풀이 방법을 자세히 알려준다.

YBM넷은 강의 출시를 맞아 수강료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16일까지 ‘급상승토익 500+’ 강의 수강료를 10% 낮추고, 이 강의가 포함된 패키지 강의는 최대 53%까지 가격을 인하한다. 그 뿐만 아니라, ‘급상승토익’ 두 강사가 진행한 단계별·영역별 강의를 묶은 ‘멘토 패키지’는 수강료를 62% 인하하고 수강생 모두에게 토익 정기시험 응시권(1매)도 증정한다.

YBM넷 인강사업부 이동훈 부장은 “급상승토익 500+ 강의는 토익을 막 시작했거나 토익을 혼자 공부했지만 성적이 잘 오르지 않았던 학습자에게 적합한 강의”라며, “이 강의를 잘 활용하면 초급자도 원하는 점수를 짧은 기간 안에 무난히 얻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벤트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YBM인강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