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별이되어라! for Kakao’, 시즌 5 캐릭터 초월 업그레이드 예고

2017-04-06 16:50

 

아주경제 신희강 기자 = 게임빌의 ‘별이되어라! for Kakao’가 시즌 5 업데이트를 맞아 캐릭터를 한층 업그레이드시킬 전망이다.

국내 다수의 마니아를 보유하고 있는 모바일 스테디셀러로 새로운 시즌을 맞아 대폭 강화된 캐릭터들이 등장할 것으로 보여 관심이 집중된다.

6일 ‘별이되어라! for Kakao’는 시즌 5 업데이트를 앞두고 최초로 ‘초월 캐릭터’를 공개, 화려한 캐릭터성과 강력한 직업 특화 스킬을 예고하고 나섰다.

초월 캐릭터는 새롭게 추가되는 ‘캐릭터 강화 시스템’을 통해 초월 동료에 필적하는 강력한 힘을 갖추게 된다. 또한 파티 동료에게 높은 버프 효과를 부여하는 ‘직업 특화 스킬’을 보유하게 된다. 

또 7번째 메인 캐릭터인 ‘소환사’도 등장한다. 천진하고 가녀린 소녀의 이미지 뒤에 강력한 소환수와 함께 전장을 휩쓰는 냉철한 여전사 캐릭터로 남다른 인기가 예상된다.

서비스 3주년을 맞은 ‘별이되어라! for Kakao’는 플린트가 개발하고 게임빌이 서비스하는, 동화 풍의 그래픽이 돋보이는 판타지 모험 RPG다.

이 게임은 국내 대표 모바일게임 스테디셀러의 대명사로 불리고 있으며, 특히 대형 시즌 업데이트마다 차트 역주행 사례를 만들어 업계 트렌드를 이끌고 있다.

무엇보다 다가오는 11일 유저들이 기다리고 있는 시즌 5 대형 업데이트를 앞두고 현재 사전 예약 프로모션이 진행 중이다.

양사는 이 프로모션에 참여한 유저들을 선별하여 ‘SSS급 동료뽑기권', 'SSS급 정수선택권’ 등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