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영FBC, 스윗소로우와 피노스토킹 행사
2017-04-06 14:54
아주경제 이규진 기자 = 아영FBC는 보컬그룹 스윗소로우와 함께하는 카멜로드 피노스토킹(Pinot's Talking & Pinot Stalking,이하 피노스토킹) 행사를 14일 진행한다고 밝혔다.
피노스토킹(Pinot's Talking & Pinot Stalking) 행사는 ‘아름다운 여성들을 위한 카멜로드 러브 스토리’라는 콘셉트로 감각적이고 세련된 20-30대 여성들이 계절의 여왕 봄을 만끽하며 우아한 카멜로드 피노 누아(Carmel Road Pinot Noir)를 마음껏 즐길 수 있도록 마련 되었다.
카멜로드 피노 누아는 미서부의 해안지역 몬테레이(Monterey)에서 생산되는 와인으로 ‘카멜로드’라는 이름 그대로 카멜시티(City of Carmel)의 작고 아담한 느낌을 와인에 담아 표현하였다. 초보자나 젊은 층에게 편하고 부담 없이 다가갈 수 있는 맛과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으며, 와인 애호가나 중∙장년층에게도 쉽고 자연스럽게 즐길 수 있는 와인이다. 특히, 베리류와 화사한 꽃내음이 인상적이며 입안에서 부드러운 질감과 적당한 산도가 균형을 이루는 상큼 발랄한 와인이라 할 수 있다.
아영FBC 관계자는 “카멜로드 피노 누아는 아름답고 사랑스런 여인의 향기를 닮은 와인인다. 피노 누아가 대중들과 특히 여성분들에게 더욱 많이 알려질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기획되었다.”라며” 스윗소로우의 매력적인 하모니는 물론 카멜로드 피노 누아도 마음껏 즐길 수 있는 이번 행사에 많은 참여를 부탁 드린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