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영FBC, 스윗소로우와 피노스토킹 행사

2017-04-06 14:54

[사진= 아영FBC 제공 ]




아주경제 이규진 기자 = 아영FBC는 보컬그룹 스윗소로우와 함께하는 카멜로드 피노스토킹(Pinot's Talking & Pinot Stalking,이하 피노스토킹) 행사를 14일 진행한다고 밝혔다.

피노스토킹(Pinot's Talking & Pinot Stalking) 행사는 ‘아름다운 여성들을 위한 카멜로드 러브 스토리’라는 콘셉트로 감각적이고 세련된 20-30대 여성들이 계절의 여왕 봄을 만끽하며 우아한 카멜로드 피노 누아(Carmel Road Pinot Noir)를 마음껏 즐길 수 있도록 마련 되었다.

오는 4월 14일 금요일 저녁 7시 신라호텔 영빈관 토파즈 홀에서 진행하는 금번 행사는 잭슨패밀리와인(JFW)의 마스터 소믈리에 ‘마이클 조던’씨의 와인 이야기는 물론 인기 보컬 그룹 스윗소로우를 초청하여 피노 누아와 어울리는 하모니를 선사할 예정이다.

카멜로드 피노 누아는 미서부의 해안지역 몬테레이(Monterey)에서 생산되는 와인으로 ‘카멜로드’라는 이름 그대로 카멜시티(City of Carmel)의 작고 아담한 느낌을 와인에 담아 표현하였다. 초보자나 젊은 층에게 편하고 부담 없이 다가갈 수 있는 맛과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으며, 와인 애호가나 중∙장년층에게도 쉽고 자연스럽게 즐길 수 있는 와인이다. 특히, 베리류와 화사한 꽃내음이 인상적이며 입안에서 부드러운 질감과 적당한 산도가 균형을 이루는 상큼 발랄한 와인이라 할 수 있다.

아영FBC 관계자는 “카멜로드 피노 누아는 아름답고 사랑스런 여인의 향기를 닮은 와인인다. 피노 누아가 대중들과 특히 여성분들에게 더욱 많이 알려질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기획되었다.”라며” 스윗소로우의 매력적인 하모니는 물론 카멜로드 피노 누아도 마음껏 즐길 수 있는 이번 행사에 많은 참여를 부탁 드린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