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T캡스, 한화손해보험과 ‘화재안심 서비스’ 업무협약 체결

2017-04-06 10:21

 

아주경제 신희강 기자 = 보안전문기업 ADT캡스는 지난 5일 서울 삼성동 ADT캡스 본사에서 한화손해보험 주식회사와 ‘화재안심 서비스 업무지원 협약’을 체결했다고 6일 밝혔다.

이날 업무협약식은 ADT캡스 최진환 대표이사와 한화손해보험 주식회사 박윤식 대표이사 등 양사 임직원 3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협약에 따라 ADT캡스와 한화손해보험 주식회사은 양사의 제휴를 통해 지난 2월 출시한 ADT캡스의 ‘화재안심 서비스’에 대한 유기적인 업무 지원을 약속했다.

또한 두 기업은 향후 고객 혜택 강화를 위한 보험서비스 개발에 대한 협업을 확대하고, 추가 협력모델 및 제휴서비스 확장에 필요한 업무 교류를 활발히 진행하기로 합의했다.

ADT캡스가 한화손해보험 주식회사와 손잡고 지난 2월 출시한 ‘화재안심 서비스’는 3월 한 달간 가입자가 2200여 명을 돌파하는 등 합리적인 가격과 효율적인 혜택으로 ADT캡스 고객들로부터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최진환 ADT캡스 대표는 “고객에게 더욱 합리적이고 효율적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보안업계와 보험업계를 대표하는 두 기업이 업무 제휴를 맺게 됐다”면서 “고객에 대한 절대적인 헌신과 보호를 회사의 사명감으로 하고 있는 ADT캡스는 앞으로도 다양한 기업들과의 전략적 업무제휴를 통해 고객 가치 중심의 부가서비스를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