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앤락, GS25와 뭉쳐 1인가구 위한 ‘유어스x락앤락 기념세트’ 출시
2017-04-03 09:39
아주경제 송창범 기자 = 주방생활문화 기업 락앤락은 GS25와 협업을 통해 편의점과의 첫 콜라보레이션 ‘유어스x락앤락 기념세트’를 선보였다고 3일 밝혔다.
‘유어스x락앤락 기념세트’는 최근 급증하는 1인 가구 및 신학기 자취생들을 위한 특별 기획세트로, 락앤락의 각종 생활용품과 GS25의 식음료를 결합한 유통과 제조의 이색 콜라보레이션 제품이다.
이번 기념세트는 GS25 통합 자체브랜드(PB) ‘유어스(YOU US)’의 런칭 1주년을 맞아 기획됐고, 1인 가구 및 대학생들이 타깃인 만큼 가성비와 실용성이 최대 강점이다.
특히 햇쌀밥용기는 락앤락 최고 인기상품으로, 이번 기념세트에는 올 봄 락앤락이 새롭게 출시한 PP(폴리프로필렌) 소재 햇쌀밥용기가 포함됐다. 신제품 햇쌀밥용기는 양 날개를 손가락으로 살짝 누르는것 만으로도 간편하게 뚜껑이 열려 편의성이 더욱 극대화 된 제품이다.
GS25에서는 지난해 1000만개 판매를 돌파하며 최고의 히트작으로 손꼽히는 ‘오모리 김치찌개라면’ 2개와 생수 1병을 추가로 구성했다. 1인 가구에게 유용한 락앤락 생활용품과 더불어 먹는 즐거움까지 더한 것이다. 이처럼 양사 최고의 히트상품으로 구성된 ‘유어스x락앤락 기념세트’의 가격은 9900원으로, 전국 GS25 편의점에서 구입 가능하다.
한편 락앤락은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유어스x락앤락 기념세트’ 출시 이벤트를 진행, 기념세트 홍보영상을 자신의 SNS에 공유하면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3명에게 기념세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유어스x락앤락 기념세트’에는 1000원부터 최대 1만원까지 모바일팝 충전권이 함께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