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김탁구 구자명, 아웃사이더·장문복과 의외의 조합 "췍길&꽃길 걸읍시다" [★SNS#]

2017-04-02 10:30

복면가왕 김탁구[사진=구자명 인스타그램]

아주경제 최승현 기자 = 축구선수 출신 가수 구자명이 아웃사이더, 장문복과의 친분을 드러냈다.

구자명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러시아 월드컵 아시아 최종예선 대한민국vs시리아 전반전 끝. 1:0리드 고고고. 사실 프로듀스101 시즌2에서 췍길을 걷는, 아니 꽃길 걸을 준비 완료한 문복이도 함께. 그래서인가 전반전 리드, 후반까지 대한민국도 췍길&꽃길 걸읍시다. 꼭 승리하리니. 아자아자! #구자명 #아웃사이더 #장문복 #힙통령 #프로듀스101시즌2 #오앤오엔터테인먼트 #식구들과 #대한민국 #시리아 #월드컵최종예선 #꼭 #이기리니 #상암월드컵경기장 #12번째선수가되어 #함께 #이깁시다"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아웃사이더, 장문복과 함께 한국과 시리아의 2018 FIFA 러시아 월드컵 아시아 최종예선 경기를 보고 있는 구자명의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세 사람은 의외의 조합으로 눈길을 끈다. 

한편 구자명은 지난다 26일 방송된 MBC '일밤-복면가왕'에 노래천재 김탁구로 출연해 가왕결정전에서 노래할고양에게 단 1표 차로 아쉽게 패해 가면을 벗고 정체를 공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