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성범, 경남교육청 홍보대사로 위촉

2017-03-28 11:33

[사진=NC 제공]

아주경제 전성민 기자 =프로야구 NC 다이노스가 지역 사회를 위해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NC 다이노스와 경상남도교육청(교육감 박종훈)이 27일 경남교육청에서 상호 협력 협약을 맺고 NC 다이노스 나성범을 홍보대사로 임명하는 위촉식을 진행했다.

NC와 경남교육청은 이번 협약을 통해 경남지역 내 야구저변 확대와 초∙중∙고 학생들의 진로체험 및 자유학기제 운영을 함께 하며 학생들의 체육 친화적 습관 형성에 힘쓰기로 했다.

NC는 경남지역 초∙중∙고 진로체험활동 시 적극 지원할 예정이며 특히 경남지역 중학생들은 자유학기제 체험활동으로 NC 스쿨데이에 참여하는 등 보다 다양한 체육활동 체험기회를 경험할 수 있다.

경남교육청은 이번 협약으로 도민과 공감대를 형성하기 위해 NC 다이노스 나성범을 경남교육청 홍보대사로 위촉했다. 나성범은 앞으로 경남교육청의 프로그램을 보다 친숙하게 알리는 홍보창구 역할로 학교폭력예방 캠페인 모델로 나서거나 ‘책 읽는 경남’ 정책을 홍보하는 등 경남교육청의 다양한 홍보활동에 참여할 예정이다.

상호 협력 협약 후 열린 경남교육청 홍보대사 위촉식에 참가한 NC 나성범은 “경남교육청에서 진행하는 좋은 프로그램들을 많은 학생들에게 알려주는 것이 홍보대사의 역할이라고 생각한다. 학생들이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즐거운 학교생활을 하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