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배정장학재단, 전국 300여개 학교서 장학생 증서 수여식
2017-03-27 14:27
아주경제 윤주혜 기자 = OK배정장학재단(이사장 최윤)은 이달 20일부터 약 2주간 전국 300여개 초,중,고에서 행복나눔 초,중,고 장학생 증서수여식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OK배정장학재단은 출연 기업인 아프로서비스그룹 계열사의 영업권에 해당하는 지역 자치단체 및 교육청과 연계해 경제적으로 어렵지만 꿈과 가능성이 있는 초·중·고 학생들을 추천 받아 선발된 장학생을 지원한다.
장학생을 추천한 전, 현직 교사 및 사회복지사가 멘토가 되어 담당 학생에게 꿈과 희망을 심어 주는 멘토링 프로그램을 함께 진행 할 예정이다.
지난 24일 서울세종고등학교에서 열린 증서수여식에는 장학생, 멘토선생님, OK저축은행 강남지점 직원들이 참석했다. 교장선생님이 장학생들에게 장학증서를 수여하고, OK저축은행 강남지점 지점장이 멘토 선생님들에게 멘토 위촉장을 전달했다. 장학생들의 밝은 미래를 격려하며 시종일관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증서수여식이 진행되었다.
이날 수여식에 참석한 이동은 멘토 선생님은 “행복한 미래를 꿈 꿀 시기에 가정형편이 어려워 꿈을 포기해야 하는 어린 학생들에게 큰 희망이 되어 주셔서 감사하다. 학생에게 힘이 될 수 있는 좋은 멘토가 되도록 노력하겠다” 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OK배정장학재단 최윤 이사장은 “앞으로도 OK배정장학재단은 경제적으로 어렵지만 꿈과 가능성이 있는 학생들을 지속적으로 지원할 예정이다. 학생들이 올바른 시민의식을 갖고 사회에 이바지하는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멘토 선생님들께서 잘 지도해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