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카루스' 신규 클래스 '샤링 매지션' 업데이트 진행
2017-03-22 22:29
아주경제 김위수 인턴기자 = 와이디온라인은 MMORPG '이카루스'의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2일 밝혔다.
위메이드아이오에서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이카루스에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8번째 신규 클래스 '샤링 매지션'이 추가된다. 샤링 매지션은 꼬마 마법사로 어둠의 힘 '마기'를 이용해 자유롭게 흑마법을 부릴 수 있다. 원거리에서 선보이는 공격적인 광역 콤보 스킬이 특징이다.
이카루스는 신규 클래스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음달 12일까지 모든 유저가 함께 누릴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먼저 캐릭터 경험치와 상급 아이템 획득률이 대폭 증가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모든 유저에게 각 캐릭터 레벨에 맞춰 능력이 강화되는 성장형 무기 아이템 쿠폰을 지급하기도 한다. 레벨에 따라 샤링 매지션의 육성을 돕는 특별 보상 패키지도 제공될 예정이다.
또한 이카루스는 게임포털 '피망' 서비스를 오픈한 기념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음달 12일까지 피망에서 처음으로 게임을 시작할 경우 전설 펠로우 '허니라잇 루나'와 피망 어깨 장식 코스튬이 담겨있는 오픈 기념 패키지가 지급된다. 캐릭터 레벨 50을 달성할 경우 고대 장신구 패키지 및 전장의 핏빛 부스터 아이템이 지급된다. 이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0명에게는 엘룬 1000개 박스를 추가로 제공한다.
와이디온라인은 "큰 기대를 모은 신규 클래스 '샤링 매지션' 업데이트와 함께 피망 채널링 서비스 오픈까지 다양한 이벤트 소식을 준비했다"며 "다음달 12일까지 신규 클래스와 피망 서비스를 모두 즐길 수 있는 풍성한 혜택을 아낌없이 지원할 예정이니 많은 참여 바란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