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스타 영상] 그룹 하이라이트 손동운, '얼굴 찌푸리지 말아요' 포인트 안무 공개…'깜찍'

2017-03-21 09:13

그룹 하이라이트 멤버 손동운이 20일 오후 서울 광진구 예스24라이브홀에서 열린 하이라이트(Highlight) 첫 번째 미니앨범 'CAN YOU FEEL IT?'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 참석해 기자간담회를 열고 있다.[유대길 기자, dbeorlf123@ajunews.com]



[영상 촬영 / 편집 = 김아름 기자]

아주경제 김아름 기자 = 그룹 하이라이트 손동운이 타이틀곡 ‘얼굴 찌푸리지 말아요’의 포인트 안무를 공개했다.

손동운은 지난 20일 오후 서울 광진구 광장동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열린 그룹 하이라이트의 첫 번째 미니앨범 ‘CAN YOU FEEL IT’ 발매 기념 쇼케이스 및 기자간담회에서 “제목대로 ‘얼굴 찌푸리지 마세요’ 댄스를 준비했다”며 “지금 기자님들 카메라를 드시고 계시겠지만 집에 가실 때 따라하시지 않을까 싶다”며 포인트 안무를 선사했다.

이에 MC 딩동이 “얼핏 보면 컬투 같다”고 말하자 양요섭은 “아까 컬투쇼 나갔다 왔다”며 받아쳤다.

이기광은 “아직 포인트 안무 이름은 정해지지 않았다. 팬 분들에게 보여드린 다음에 정해야 할 것”이라고 밝혔다.

또 손동운은 “저희가 선공개곡으로 많이들 찾아뵀는데, 이번에도 저희다운 선공개곡을 냈다”며 “(이번 선공개곡 ‘아름답다’는) 하이라이트답다”고 재치를 발휘했다.

한편 그룹 하이라이트는 비스트 5인의 멤버(윤두준 용준형 양요섭 이기광 손동운)가 뭉친 새로운 팀이다. 하이라이트라는 이름으로는 처음으로 발매하는 미니앨범 ‘CAN YOU FEEL IT’의 타이틀곡 ‘얼굴 찌푸리지 말아요’는 얼터너티브 록 기반에 강렬한 EDM 사운드가 가미된 팝 댄스곡으로, 멤버 전원이 그들이 함께 있을 때 본연의 모습을 가장 잘 보여줄 수 있다고 만장일치로 자신하는 곡이다.

하이라이트는 이날 쇼케이스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