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큐브한바퀴 씨엔블루 이종현-아코디언맨 vs 노래할고양 우승자는?

2017-03-19 00:00

 

[사진=MBC방송화면캡처]


아주경제 전기연 기자 = 복면가왕 '다 같이 돌자 큐브한바퀴'의 정체와 '얼굴 찌푸리지 말아요 아코디언맨' '장화신고 노래할고양' 중 3라운드에 누가 진출했느냐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지난 12일 방송된 MBC '복면가왕'에서는 2라운드에 진출한 도전자들의 대결이 그려졌다. 

첫번째 대결에서 큐브한바퀴는 포지션의 '아이 러브 유((I LOVE YOU)'를 선곡해 파워풀한 고음으로 판정단을 놀라게 했다. 이어 '발레해서 생긴 일 발레리나'는 영화 미녀는 괴로워 OST인 '마리아'를 선택해 큐브한바퀴에 도전해 69대 30으로 3라운드에 진출했다.

발레리나에 패한 큐브한바퀴는 가면을 벗었고, 정체가 씨엔블루 이종현으로 밝혀져 방청객의 박수를 받았다. 이종현은 "아쉬울 줄 알았는데, 떨어져도 기분이 좋다. 생각보다 저희 동생들도 노래를 잘한다. 정신, 민혁이도 한 번 도전해봤으면 좋겠다"며 소감을 밝혔다. 

이어 두번째 무대에서는 아코디언맨과 노래할고양의 대결이 펼쳐졌다. 아코디언맨은 뮤지컬 '지킬 앤 하이드'의 '지금 이 순간'을 선곡했고, 노래할고양은 나얼의 '같은 시간 속의 너'를 선택해 무대에 올랐다. 

두 도전자는 막상막하의 노래 실력으로 판정단과 방청객들을 혼란스럽게 했다. 하지만 결과가 발표될 때 갑자기 박근혜 전 대통령의 사저 이동 소식이 뉴스 특보로 방송되면서 결과는 확인할 수 없었다.

결국 MBC 측은 19일에 지난주 방송되지 못한 부분과 함께 2회 연속 방송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