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엔터 '킹덤스토리', 초월 각성 콘텐츠 추가

2017-03-16 14:45

 

아주경제 신희강 기자 = NHN엔터테인먼트는 모바일 전략 RPG '킹덤스토리'가 초월 각성 업데이트를 단행했다고 16일 밝혔다.

초월 각성은 장수에게 8성급의 능력치와 새로운 성장 단계를 제공하는 새로운 시스템으로, 게임 콘텐츠 소비가 빠른 상위 이용자들을 위해 마련됐다. 기존에는 장수의 최고 성장치였던 7성, 70레벨, +5강화, 99초월, 풀스킬이 이제 초월 각성을 통해 새로운 성장을 시작할 최소 조건이 됐다.

조건이 충족된 장수는 자하선인과 각성석을 사용해 각성시킬 수 있으며, 최대 6회의 각성을 통해 최고 100레벨까지 성장 시킬 수 있다. 자하선인과 각성석은 각 각 장수 합성과 장수 분해를 통해 획득할 수 있고, 좀 더 빠르게 초월 각성을 경험하고자 하는 이용자를 위한 자하선인 및 각성석 패키지 상품도 준비돼 있다.

킹덤스토리는 22일까지 각성 업데이트를 기념해 접속만 해도 자하선인의 호패와 각성석. 우길호패, 청점환 등을 획득할 수 있는 일일 로그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18일과 19일 이틀간은 승급 이벤트가 진행된다. 유대, 어부라, 우독, 동민 4종의 장수를 4성으로 승급하면 장수당 4성 남화노선 1개를 지급하고 모든 장수의 승급을 완료하면 5성 남화노선 1개를 지급한다.

또 공식 카페에서는 장수 각성 후 인증샷을 게시하는 전원에게 우길호패 1,000개를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김상호 NHN엔터테인먼트 퍼블리싱사업부 이사는 “오늘 공개한 각성 시스템을 시작으로 올 봄 연이은 대규모 콘텐츠 추가 업데이트를 계획하고 있다”며 “초월 각성은 고레벨 이용자를 위한 콘텐츠이지만 신규 이용자를 포함한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업데이트도 조만간 만나볼 수 있게 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