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윤여정, 후크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 체결…"더욱 빛 발하도록 최선 다할 것" [전문]

2017-03-15 11:07

[사진=후크 엔터테인먼트 제공]


아주경제 김아름 기자 = 중견배우 윤여정이 후크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15일 후크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윤여정 배우가 후크 엔터테인먼트와 한 가족이 되기로 하셨다”며 “앞으로 하시는 모든 일들이 더욱 빛을 발할 수 있도록 최측근에서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알렸다.

윤여정은 각종 드라마와 영화 등을 통해 안정적인 연기로 사랑받아왔다. 특히 오는 3월 24일 첫방송될 예정인 나영석 PD 새 예능 프로그램 tvN ‘윤식당’에 출연을 확정 지으며 새로운 모습을 기대케 만든다.

이하 후크엔터테인먼트 측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후크 엔터테인먼트입니다.
유난히 길게 느껴지던 혹독한 추위의 겨울이 지나고 만물이 소생하는 따뜻한 봄 날, 저희 후크 엔터테인먼트는 다른 어느 때보다 마음 따뜻한 기쁜 소식을 여러분과 나누고자 합니다.

후크 엔터테인먼트의 권진영 대표를 비롯한 모든 임직원들은 물론 소속 연예인 모두가 오랫동안 인생의 후배로서, 팬으로서 존경에 마지않던 윤여정 배우님께서 저희 후크 엔터테인먼트와 한 가족이 되기로 하셨습니다.

대한민국 영화계는 물론 방송계의 존경받는 선배로서 ‘여배우’라는 타이틀이 너무 잘 어울리는 시크한 여성으로서 각계각층에서 사랑받는 윤여정 배우님과 함께 할 수 있는 것에 무한한 영광을 느끼며, 앞으로 하시는 모든 일들이 더욱 빛을 발할 수 있도록 최측근에서 최선을 다해 함께 할 것입니다.

뜻 깊은 동행의 첫 발자국이 될 3월 24일 첫방송 예정인 tvn의 <윤식당>에 많은 응원을 부탁드리며, 더불어 2017년 더욱 멋진 작품으로 여러분을 찾아뵐 윤여정 배우님의 활약도 기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