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정보의 한마당, 국내 최대규모의 세텍 프랜차이즈박람회 11일까지 진행
2017-03-11 00:02
아주경제 박흥서 기자 =9일부터 11일까지 3일간의 세텍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가 시작되었다.
이번 프랜차이즈박람회는 가맹본부의 대다수의 자발적 참여로 다양한 특전들이 펼쳐진다.
가맹비 면제, 기술이전비 지원, 인테리어 지원, 창업비용 무이자대출 등 실속 있는 창업지원책을 박람회 기본 특전으로 제공, 창업 초기 부담감을 덜고 성공적인 창업으로 안착될 수 있도록 적극 후원한다.
무료로 창업교육설명회도 진행한다.
이처럼 다양한 분야의 프랜차이즈 브랜드와 더불어 주방용품, 인테리어, 디자인, 인터넷, 금융, 부동산, e-BIZ 등 프랜차이즈 창업과 관련된 전반적인 사항들을 살펴볼 수 있다.
가족단위의 참관객을 위해 맥포머스 체험존을 로비에 설치해 편의와 재미를 제공하고, 입장판매 수익금 일부를 장학기금으로 전달하고 문화공연 티켓을 사회봉사단체에 기증하는 등 차별화된 창업박람회로 차별화를 꾀했다.
한편, 프랜차이즈박람회가 진행되는 3일간 온라인 사전등록 참관객에 한해 매일 선착순으로 50명에게 양키캔들을 증정하고 스템프 이벤트를 펼쳐 해외여행상품권, 대형TV, 노트북, 고급 핸드블랜더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박람회 입장료는 5000원이며, 관람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