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이언티·딘·코요테…부산에 뜬다! 2017 스타팩 콘서트 총출동

2017-03-06 16:53

[사진=스타팩 콘서트 포스터]

아주경제 최송희 기자 = ‘2017 스타팩 콘서트(STARPACK CONCERT)’가 부산 벡스코에서 처음으로 개최된다.

대한민국을 뜨겁게 달구고 있는 아티스트들이 출동하는 이번 공연에는 그동안 공개하는 음악마다 많은 사랑을 받으며 음원 강자의 자리에 있는 자이언티, 딘, 크러쉬와 DJ DOC, 코요테의 핫한 라인업의 아티스트들이 힙합부터 R&B 등 다양한 무대를 풍성하게 꾸밀 예정이다.

첫 번째 공연에는 각종 차트를 올킬하며 ‘믿고 듣는’ 음원강자인 자이언티, R&B 장르를 기반으로 만든 트렌디한 곡들을 선보이며 감미로운 보이스로 대중들에게 사랑받는 아티스트 딘, 소울 가득한 음색으로 R&B계의 ‘음색깡패’로 불리는 크러쉬가 무대에 함께한다.

두 번째 공연에는 파격적인 공연 구성과 흥 넘치는 무대로 식을 줄 모르는 인기를 자랑하는 DJ DOC와 90년대 댄스 뮤직의 대표주자로 불리우는 코요테가 무대를 꾸민다.

이번 ‘2017 STARPACK CONCERT’는 쉽게 볼 수 없었던 막강한 라인업의 아티스트들이 독보적인 아우라를 뽐내며 눈과 귀를 책임지는 무대로 현장을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한편 2017 스타팩 콘서트는 전석 스탠딩 99,000원이며 인터파크에서 단독 판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