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젤게임즈 로드오브다이스, 3월부터 대규모 길드 콘텐츠 추가

2017-03-02 17:19

 

아주경제 신희강 기자 = 로드오브다이스 for Kakao는 3월부터 길드 콘텐츠를 추가한다고 2일 밝혔다.

3월 업데이트의 핵심은 ‘길드 콘텐츠’다. 먼저 8일 업데이트를 통해 로드오브다이스 for Kakao 최초의 길드 콘텐츠 ‘길드모험’이 추가된다. 길드모험은 상대 AI와 경쟁하며 가디언을 처치하는 PvP와 레이드가 동시에 어우러지는 새로운 방식의 콘텐츠다. 또한 3월 말에는 실시간으로 길드간 경쟁이 이루어지는 ‘길드전’ 기능이 추가될 예정이다.

8일 업데이트에는 ‘길드모험’ 외에도 다수의 신규 콘텐츠가 추가될 예정이다. 먼저 실시간 대결 콘텐츠 ‘아레나’에 ‘친선전’ 기능이 추가된다. 유저들은 앞으로 친구나 지인들과 함께 아레나에서 실시간으로 실력을 겨룰 수 있게 된다. 게임은 여기에 추가로 ‘고급 환생’ 기능을 추가한다. 고급 환생은 기존 ‘환생’과 달리 재료로 태생 5성 다이서를 소모하지만, 대신 환생 5성 다이서를 확정적으로 얻을 수 있는 콘텐츠다.

엔젤게임즈는 로드오브다이스 for Kakao>의 3월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해, 28일부터 5성 다이서를 확정적으로 얻을 수 있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유저는 28일부터 게임에 연속으로 출석하면, 3일째엔 3~5성 다이서 소환권을, 5일째에는 4성 다이서 선택권을, 7일째에는 5성 다이서 소환권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기념 이벤트는 연속 출석 외에도, 시나리오 모드를 클리어할 때마다 초월 재료 증정(최고 6성 재료까지), 아레나에서 승리할 때마다 룬 소환권 증정(최대 4성 룬까지) 등의 내용으로 구성돼 있다.

한편, 로드오브다이스 for Kakao는 보드로 구성된 던전에서 주사위의 힘을 가진 '다이서'를 소환해 전략을 풀어가는 '보드 액션 RPG'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