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소울워커, 신규 캐릭터 ‘이리스 유마’ 등장

2017-02-15 15:07

 

아주경제 신희강 기자 = 스마일게이트는 라이언게임즈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하는 세기말 액션 RPG ‘소울워커’에서 신규 캐릭터 ‘이리스 유마’를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새롭게 등장하는 5번째 소울워커 ‘이리스 유마’는 분노를 매개로 강력한 힘을 발휘하는 미소녀 캐릭터로 거대한 대포 ‘해머 스톨’을 사용한다. 다수의 적에게 큰 피해를 입힐 수 있는 다양한 범위공격 스킬을 보유하고 있어 대규모 레이드 시 팀 화력의 핵심 역할을 담당하게 되며, 대포를 망치처럼 휘둘러 적을 직접 타격하기도 하는 등 화끈한 손맛을 느낄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는 ‘이리스 유마’ 업데이트를 기념한 성장 독려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내달 14일까지 약 한 달간 진행되며 해당 기간 동안 유저가 ‘이리스 유마’캐릭터를 생성하고 일정 레벨을 달성할 때마다 캐릭터 코스튬을 비롯한 푸짐한 아이템을 지급한다.

정상기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게임사업팀장은 “지난 유저간담회에서 약속한대로 최대한 빠르게 신규 캐릭터 업데이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스마일게이트와 라이언게임즈가 힘을 합쳐 지속적인 콘텐츠 업데이트와 밸런스 조정 등 게임환경 개선을 위한 끊임없는 노력을 기울이고 있는 만큼 더욱 발전해 나가는 ‘소울워커’의 모습을 기대해 달라”고 말했다.

한편 소울워커는 오는 22일부터 시작되는 네이버 채널링 서비스에 앞서 15일부터 21일까지 ‘네이버 채널링 오픈 사전 알림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소울워커 네이버 채널링 사전 알림을 신청하고 채널링을 통해 게임을 시작하는 모든 유저들에게 다양한 게임 내 아이템과 네이버 게임 10% 할인 쿠폰을 지급할 예정이다.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소울워커’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