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스타 영상] '트롤' 박형식♥이성경, '해피 발렌타인' 영상 공개! '케미 대폭발'

2017-02-14 00:10

'트롤'의 더빙을 맡은 배우 이성경(왼쪽)과 박형식[사진=CJ엔터테인먼트 제공]

아주경제 최송희 기자 = 애니메이션 ‘트롤’이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박형식과 이성경의 환상적 호흡이 엿보이는 해피 발렌타인 영상을 공개했다.

‘트롤’(감목 마이크 미첼·제작 드림웍스 애니메이션·제공 배급 CJ엔터테인먼트)은 행복이 넘치는 트롤 왕국의 긍정공주 ‘파피’와 걱정병 친구 ‘브랜치’가 우울종결자 ‘버겐’들에게 납치된 친구들을 구하기 위해 떠나는 뮤직 어드벤처.

이번에 공개된 ‘해피 발렌타인데이’ 영상은 ‘트롤’ 한국어 더빙 버전에서 목소리 연기는 물론 OST까지 완벽하게 소화한 배우 박형식과 이성경의 달달하고 사랑스러운 모습이 담겨있어 눈길을 끈다.

박형식과 이성경의 달콤한 판타스틱 듀오는 티격태격 하다가도 이내 친분을 과시하며 실제로 ‘트롤’ 속 두 캐릭터를 보고 있는 듯한 기분을 자아낸다.

이성경은 “우리 같이 ‘트롤’을 보러 가는 건 어때요?”라고 제안하고, 이에 박형식은 “너무 좋죠! ‘트롤’을 보고나면 그~렇게 행복해진다면서요?” 라고 대답해 훈훈한 분위기를 조성하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커지게 했다. 또한, 흥 터지고 행복 터지는 발렌타인데이를 보내기 위해 보기만 해도 행복해지는 완벽한 로맨틱 애니메이션 ‘트롤’과 함께할 것을 강력 추천해 영화를 기다리는 관객들을 설레게 만든다.

해피 발렌타인데이 영상과 함께 공개된 스틸에서 두 배우는 하트 모양의 선물과 풍선을 들고 다정한 포즈를 취해 영화 속 두 사람이 보여줄 환상적인 호흡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박형식과 이성경의 ‘해피 발렌타인데이’영상을 공개하며 이목을 집중시킨 드림웍스의 뮤지컬 애니메이션 ‘트롤’은 오는 2월 16일, 전국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