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스타 영상] 신인 걸그룹 프리스틴, '하이하이 카메라' 마지막 영상 공개…멤버 시연 등장!
2017-01-30 12:32
[사진=프리스틴 '하이하이 카메라' 영상 캡쳐]
아주경제 김아름 기자 = 걸그룹 프리스틴(PRISTIN)이 마지막 관찰 영상을 공개했다.
지난 29일 오후 프리스틴은 공식 채널을 통해 프리스틴의 ‘하이하이(HI&HIGH)카메라’ 마지막 다섯 번째 영상을 공개하며 화제를 모았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그동안 다리 부상으로 인해 출연하지 못했던 시연이 등장했다. 작업실에 등장한 시연은 작업에 몰두하는 모습과 작업이 잘 되지 않아 중간중간 애교 섞인 모습을 보이며 많은 이목을 끌었다. 뿐만 아니라 멤버 경원이 시연의 다리를 걱정하는 모습, 그리고 시연과 은우의 디저트 먹방까지 이제는 괜찮아진 모습으로 팬들을 안심하게 했다.
지금까지 총 5편의 영상을 통해 애교는 물론 멤버들의 매력 발산 시간, 그리고 평소 멤버들의 연습실 그리고 연습실 밖에서의 모습을 볼 수 있던 프리스틴의 ‘하이하이 카메라’ 마지막 영상에 많은 팬들이 화제와 아쉬움을 보냈다. 보는 이들에게 웃음은 물론 감동까지 안겨준 이번 관찰 영상을 통해 프리스틴과 팬들이 한 발짝 더 가까워질 수 있는 계기가 됐다.
한편 프리스틴은 지난 6일 예스24 라이브홀에서 ‘플레디스 걸즈 콘서트 BYE & HI’를 개최, 공식 데뷔 팀명을 발표하며 본격 데뷔 준비에 돌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