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깨비보다 영어캠프가 더 좋아요”
2017-01-13 10:41
인천재능대,송도캠퍼스에서 23박, 동계방학 기숙형 영어캠프 진행
아주경제 박흥서 기자 =인천재능대학교(총장 이기우)가 연초부터 해외 취업을 희망하는 학생들을 위해 기숙형 영어 캠프를 전격적으로 실시하고 있다.
인천재능대는 해외 현장실습 및 해외 취업을 희망하고 영어학습에 열의가 있는 1학년 재학생 30명을 선발해 송도캠퍼스에서 1월 3일부터 26일까지 총 23박 24일 간 동계방학 기숙형 영어 캠프를 운영한다.
해외 취업과 영어공부를 희망하는 학생들을 위해 매년 방학기간동안 운영하는 기숙형 영어 캠프는 영어 능력 향상 뿐만 아니라 해외 현장실습 및 해외취업으로 연계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또한 기숙형 단체 생활을 통해 투철한 자기 관리 능력을 배양하여 최적의 글로벌 인재가 되기 위한 기본적인 인성을 함양할 수 있다.
주요 프로그램으로는 토익, 영어 회화, 화상영어, 방과 후 수준별 1:1 개별 지도 및 일별 복습 등이 있으며 주말에는 토익 기출문제 풀이, 주간 학습내용 복습 등 영어 몰입교육을 실시한다.
특히, JEIU Global Elite Course, 킹스웨이 공동교육 프로그램 등 인천재능대에서 독자적으로 실시하는 글로벌 프로그램 참여를 희망하는 1학년 학생들이 많은 참여 신청을 보여 최종 선발 과정에서도 애를 먹었다.]
호텔관광과 박승은 학생(여, 1학년)은 “인기 드라마 볼 시간도 없이 아침 9시부터 밤 11시가 넘도록 영어 공부에 몰입하고 있다”며 “힘은 들지만 다른 학과 친구들과 함께 어울리며 공부하는 것에 보람을 느낀다.”고 소감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