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드라마 예고] 'TV소설 저 하늘에 태양이 85회' 이민우, 식장으로 향하던 중 불길한 전화 받아…
2017-01-04 09:53
5일 방송되는 'TV소설 저 하늘에 태양이' 85회에서는 불길한 전화를 받게 되는 정호(이민우)의 모습이 그려진다.
양가의 허락을 받은 인경(윤아정)과 정호는 행복한 결혼식을 준비하지만 민우(노영학)는 끝까지 결혼을 막을 방법을 찾는다.
희애(김혜지)는 태준이 정호네와 함께 살겠다는 말에 울분을 터트리고, 결혼식 날 식장으로 향하던 정호는 불길한 전화 한 통을 받는다.
한편 'TV소설 저 하늘에 태양이'는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 오전 9시에 방송된다.
관련기사
- [아침드라마 예고] 'TV소설 저 하늘에 태양이 마지막회' 노영학, 김민호 보며 만감 교차…윤아정에게 데려다줄까?
- [아침드라마 예고] 'TV소설 저 하늘에 태양이 118회' 노영학 앞에 나타난 이재용 수하들…그의 운명은?
- [아침드라마 예고] 'TV소설 저 하늘에 태양이 115회' 이민우·윤아정, 이재용에게 유지연 살인범 밝혀…
- [아침드라마 예고] 'TV소설 저 하늘에 태양이 114회' 노영학, 윤아정 약점인 이민성 이용할 궁리!
- [아침드라마 예고] 'TV소설 저 하늘에 태양이 120회' 노영학, 교도소서 소란 일으켜 병원으로 이송…다른 생각 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