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I코리아 게이밍 노트북, 다나와 주관 '2016년 히트브랜드' 선정
2017-01-03 15:26
아주경제 류태웅 기자= MSI코리아(대표 공번서)는 자사 게이밍 노트북이 가격비교 사이트 '다나와'에서 주관한 '2016년 하반기 히트브랜드'에 선정됐다고 3일 밝혔다.
다나와는 2016년 하반기 히트브랜드 게이밍 노트북 부문에 'MSI GE62VR 6RF Cobra Pro·GS63VR 6RF Stealth Pro·GS43VR 6RE Phantom Pro' 등 3종을 선정했다.
MSI 측은 지난 상반기에 이어 하반기에도 히트브랜드에 선정되는 등 명실공히 2016년을 대표하는 게이밍 노트북 브랜드임을 입증했다고 설명했다.
또 게임의 몰입감을 극대화하는 나히믹 입체음향 솔루션, 빠른 응답속도와 멀티 키 입력을 지원하는 스틸시리즈 키보드를 갖추는 등 스펙 뿐만 아니라 실제 게임 사용자 경험을 고려해 설계됐다.
다나와는 "MSI는 하반기 휴대용 게이밍 시장의 가장 큰 이슈 중 하나였던 차세대 엔비디아 파스칼 GPU를 가장 발빠르게 자사 게이밍 노트북에 완성도 높게 접목시키고, 고성능 게이밍 노트북의 선두주자로 나섰다"며 "게이밍 노트북하면 제일 먼저 생각나는 브랜드 중 하나로 인지시켰다"고 설명했다.
기타 제품과 관련한 정보는 MSI코리아 공식 카페나 홈페이지 또는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