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크버스' 가수 유성은 탑승…아델 노래 라이브 열창

2016-12-23 13:39

[주크버스]


아주경제 이정하 기자 = 드라마예능 채널 스카이드라마(skyDrama)는 오는 25일 밤 11시에 크리스마스 특집으로 방송되는 '주크버스’에 가수 유성은이 탑승해 이상형을 공개한다고 23일 밝혔다.

크리스마스 특집으로 마련된 이날 '주크버스'에는 가수 유성은을 비롯해 가수 배기성, 개그맨 손헌수가 게스트로 출연한다.

​'주크버스' 제작진에 따르면 유성은은 머라이어 캐리의 'Santa Claus Is Comin To Town'을 비롯해 아델의 'Rolling In The Deep', 백지영의 '잊지 말아요' 등을 라이브로 열창한다.

유성은이 시원시원한 가창력을 선보이자 MC 탁재훈, 딘딘, 정하은을 비롯해 배기성, 손헌수의 관심이 모두 그녀에게로 쏠렸다.

특히 유성은이 주크버스에 탑승할 때부터 관심을 나타냈던 딘딘은 "이중 남자친구로 사귀고 싶은 사람 2위가 누구냐"라며 돌발질문을 던졌다.

'주크버스'에 타고 있던 탁재훈, 딘딘, 배기성, 손헌수는 내심 기대의 눈빛을 나타냈고 잠시 고민하던 유성은은 또래인 딘딘을 선택했다. 딘딘은 환호하며 기쁨을 감추지 못했다. 유성은은 "2위는 의미없다. 1위가 중요하다"고 답하기도 했다.

유성은의 가창력과 이상형 1위는 스카이드라마에서 '주크버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