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비 "올해 연예대상은 KBS 차태현, MBC 김국진, SBS 신동엽" 예언 (해피투게더3)
2016-12-22 00:04
아주경제 김아름 기자 = ‘해피투게더3’에 솔비가 방송 3사의 연예대상을 예언해 눈길을 끌었다.
22일 오후 방송될 KBS 2TV ‘해피투게더3’(이하 ‘해투’)에서는 ‘예능 어벤져스’ 특집으로 꾸며지는 가운데, 2016년 마지막 방송을 맞이해, 올 한해 예능계에서 뜨거운 활약을 펼쳤던 이상민-허지웅-차오루-솔비-딘딘이 출연해 믿고 보는 꿀잼 토크를 펼칠 예정이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는 한 해를 마무리하는 방송인만큼 출연진들의 2016년 활약상을 되짚어보는 시간이 마련됐다. 이 가운데 이상민이 연말 시상식에서 ‘신인상’, 조세호-차오루 커플이 ‘베스트 커플상’을 노린다고 밝히는 등 깨알 같은 수상 욕심을 드러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조세호는 복채라도 낼 기세로 “M본부에서 전현무의 수상은 힘드냐?”며 질문세례를 쏟아 부었고, 솔비는 “전현무는 약하다”며 칼같이 잘라 말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그런가 하면 이날 ‘해투’는 실제 연예대상에서 사용되는 트로피와 똑같은 트로피를 제작해 게스트들 중 최고의 예능감을 뽐낸 1인에게 수여하는 ‘해투배 연예대상’을 개최했다는 후문. 이에 ‘로마공주’에서 ‘솔비보살’로 변신한 솔비를 비롯해, 트로피를 두고 치열한 웃음 경쟁을 펼칠 ‘예능 어벤져스’들의 활약에 기대감이 수직 상승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