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빨간사춘기 '좋다고 말해' 신곡 발표에 팬들 "귀가 호강…너무 좋다" [왁자지껄]

2016-12-21 11:29

[사진=쇼파르뮤직 제공]


아주경제 전기연 기자 = 여성듀오 볼빨간 사춘기가 '좋다고 말해' 신곡을 발표하자 팬들이 극찬을 쏟아냈다. 

21일 자정 볼빨간 사춘기가 음원 사이트를 통해 신곡 '좋다고 말해'를 발표하자 팬들은 "귀가 호강하네. 아 너무 좋다 진짜(wl*****)" "한 곡만 있나요? 보석을 여러 개 소유하고 싶은 건 욕심일까요?(hi****)" "진짜 괴물 신인이라는 말밖에 안 나온다(xo*****)" "겨울에 잘 어울리는 곡이네요~~(oo****)" "목소리가 이리 매력적인데 작곡 능력도 정말 갑이구나 이번 곡도 너무 좋다(gg****)" "볼빨간 사춘기 노래 기다렸어요 잘 들을게요 이번 곡도 대박나세요!!!(be****)" "진짜 목소리가 희귀하다~ 좋다~ㅎㅎ(wk****)" 등 댓글을 달았다. 

이날 공개된 '좋다고 말해'는 팬과 함께 진행한 시크릿 음감회에서 '우주를 줄게'에 밀려 아쉽게 타이틀곡으로 선택되지 못한 곡이다. 

소속사는 Full Album RED PLANET 발매 후 싱글 앨범으로 발매할 예정이었으나, '좋다고 말해'의 팝스러운 사운드와 가사가 겨울에 어울린다는 판단에 일정을 조율한 것으로 알려졌다. 

'좋다고 말해'는 추운 겨울 가로등 아래에서 내가 좋아한다고 말했지만 다음날 모른척하고 지나치는 남자에게 더이상 고민하지 말고 확신을 달라는 소녀의 마음을 표현한 곡으로, 보컬 안지영의 독특한 음색이 더해져 인기를 끌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