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도혁, 크리스마스 앞두고 솔로 위해 힐링 뮤직송 ‘Hate Christmas’ 공개
2016-12-21 11:27
임도혁은 21일 0시 음원사이트 멜론, 엠넷, 벅스, 소리바다, 네이버, 카카오 뮤직 등을 통해 새 싱글 앨범 ‘Hate Christmas’를 선보였다.
임도혁의 소속사 빅포엔터테인먼트는 “기쁘고 , 즐거운 크리스마스를 지낼 커플들에게는 설레임이 있는 날이지만 솔로들에게 그냥 하루 일상 속에서 커플들에 대한 부러움을 담은 임도혁의 타이틀곡 “Hate Christmas” 는 어찌 보면 지금 이시대의 젋은 커플들과 더불어 크리스마스에는 설레임과 희망을 꿈꾸는 이들에게 현재의 우울한 삶의 단면을 담아낸 작품” 이고 밝혔다.
임도혁 역시 “솔로들 위한 크리스마스 힐링 뮤직”이라며 “제가 표현하는 솔로는 커플이 아니신 분을 지칭하는 것뿐만 아니라 기쁘고, 즐거운 날에 가족과 함께 있지 못하는 분들 모두를 포함한 표현이다. 많은 분들에게 위로를 드릴 수 있는 앨범이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이번 임도혁은 신곡 ‘Hate Christmas’는 캐롤 느낌의 스트리 세션과 솔로들의 외로움을 담아낸 위트있는 가사가 인상적인 노래이다. 이 곡은 가수 더 원 ‘그겨울 바람이 분다’, 임창정 ‘나란 놈이란’ , 엠씨더맥스 ‘바라보기’ 등을 만든 유명 작곡가 백민혁과 프로듀싱 팀 ‘옆가르마’가 공동 작업했다.
한편 임도혁은 현재 내년 2월 새로운 미니앨범 발표를 위해 음악 작업에 한창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