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황남기 교수 대표 프로그램 ‘데스캠프’ 실시

2016-12-14 15:39

 

아주경제 박정수 기자 = 공무원 전문 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정학동)은 ‘합격의 명장(名匠)’ 황남기 교수 영입과 함께 오는 23일 에듀윌 본사 지하1층 E-스퀘어에서 황남기 교수의 대표 프로그램인 ‘데스캠프’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데스캠프’는 황남기 교수가 외무고시에 수석으로 합격할 수 있었던 노하우를 반영해 만든 학습관리 프로그램으로, 최근 3년간 1천명 이상의 합격자를 배출해 냈다. 이 프로그램은 수험생들이 황남기 교수의 공부법에 따라 하루에 문제집 한 권을 5회독 이상 할 수 있도록 스피드와 집중력을 키워 주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

특히 ‘데스캠프’는 학습 진도가 너무 느린 수험생, 80점대 벽을 넘지 못하는 수험생, 특정 과목에서 점수가 나오는 수험생들의 점수를 높이는 데 가장 효과적이다.

이번 ‘데스캠프’는 한국사 과목으로 진행되며, 7급·9급 공무원 수험생 모두 참여 가능하다. 참가자들은 아침 7시 40분부터 저녁 10시까지 14시간 동안 각자 지참한 한국사 문제집을 5회독 하게 된다. 수강료는 2만 원으로 캠프 수료 시 전액을 환급한다.

‘데스캠프’에 앞서 21일 오후 7시에는 에듀윌 본사 지하1층 E-스퀘어에서 황남기 교수의 공부법 설명회 ‘수험생이 묻고 명장이 답하다’가 개최된다. 이 자리에서 황 교수는 △떨어지는 공부와 합격하는 공부의 차이 △공시생들이 범하는 치명적 실수 등을 주제로 한 강연을 펼칠 예정이며, 강연에 이어 황남기 교수 및 합격생 선배들과의 질문과 답변 시간도 이어진다.

설명회에 참석하는 전원에게는 처음 시작하는 공무원 교과서, 최우선 보카 이디엄 등을 무료로 증정하며, 당일 이벤트에 참여하는 전원에게는 샤오미 보조배터리도 무료 제공된다.

에듀윌 CM본부 및 학원사업본부 이광원 본부장은 “수험생활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합격에 필요한 학습량을 꾸준히 채워나가는 것”이라며, “황남기 ‘데스캠프’는 합격할 수 있는 공부 방법을 알려주는 최고의 프로그램으로 이를 통해 각자의 한계를 극복하고 한 단계 올라서 합격에 가까워 지는 계기가 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에듀윌은 오는 12월 28일까지 9급 행정법, 7급 행정법, 헌법을 수강할 수 있는 ‘황남기 패스’를 최대 45% 할인 판매 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