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라이프스타일 맞춰 설계하는 ‘tag1카드’ 3종 출시
2016-12-08 17:22
아주경제 한지연 기자 = 하나카드는 ‘하나멤버스 1Q카드’를 기반으로 하나머니를 적립하고, 개인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 특화 적립혜택을 제공하는 ‘tag1 카드’ 3종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해당 카드는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 Red, Blue, Beige 3종으로 출시됐다. 상품별로 주요 쇼핑 6개 업종에서 월 1회 1개 업종을 선택해 사용할 수 있는 쇼핑선택서비스에 통신∙대중교통∙영화를 기본서비스로 제공한다.
tag1카드 Red타입은 트렌디한 소비층에 맞게 스타벅스∙커피빈 이용금액의 50%를 하나머니로 적립하며, 반려동물과 미용 트렌드에 맞춰 동물병원∙성형외과∙피부과∙한의원∙올리브영 이용금액의 7%를 하나머니로 적립한다.
또 레저업종인 골프장∙골프연습장∙스크린골프∙스포츠센터∙수영장 이용금액의 7%를 하나머니로 적립하고, SK에너지에서 리터 당 70하나머니를 적립해 주유혜택까지 제공한다.
tag1카드 Beige타입은 가족을 위한 쇼핑과 교육업종을 특화 혜택으로 담고 있다. 이마트∙홈플러스∙롯데마트의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몰과 국내 주요 인터넷 서점인 Yes24∙알라딘∙인터파크 도서 이용금액의 7%를 하나머니로 적립하며, 국내 학원업종 이용금액의 5%를 하나머니로 적립한다.
기본서비스로 영화∙대중교통∙통신 등 혜택도 담고 있다. 영화적립 서비스는 국내 3대 영화관인 CGV∙롯데시네마∙ 메가박스에서 홈페이지, App, 현장결제 상관없이 월 1회에 한해 1만원 이상 결제 시 5하나머니 적립을 제공한다.
손님들의 생활비 부담을 덜기 위한 통신∙교통 적립 혜택은 SKT∙SKB∙KT∙LGU+ 자동이체 요금과 버스∙지하철∙택시 이용요금의 7% 만큼 각각 최대 월 1만 하나머니를 적립한다.
연회비는 국내전용 1만 5000원, 해외겸용 1만 7000원이며, 카드신청 및 상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하나카드 홈페이지 또는 하나카드 고객센터(1800-1111)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