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민채, '한류스타' 장혁-한채아와 호흡… ‘그대들의 세렌디피티’ 출연 확정
2016-12-05 17:25
한민채는 앞서 ‘한류스타’ 장혁, 한채아 등의 캐스팅으로 화제를 모은 SBS플러스 2부작 특집 여행 테마 리얼버라이어티 ‘그대들의 세렌디피티(Serendipity 가제/제작:퓨처인베스트엔터테인먼트)’의 출연을 확정지으며, 본격적인 촬영 준비에 돌입한다.
국내 예능 최초 UHD로 제작될 ‘그대들의 세렌디피티(Serendipity)’는 내년 상반기 방송을 목표하고 있다. 이 프로그램은 동남아의 유럽이라 불리는 베트남 다낭을 배경으로 한민채를 비롯한 여섯 명의 남녀가 2인 1조로 짝을 이뤄 3박 4일간의 각자의 방식대로 이색 추억 만들기를 펼쳐나가는 여행 리얼버라이어티다.
자유여행 트렌드를 기본 테마로 삼아 서로에 대해 잘 알지 못하는 여행파트너와의 동행을 통해 나를 변화시키는 한편, 그들과 함께 새로운 시각을 깨우쳐 나갈 수 있는 이정표를 제시해 줄 전망이다.
또한 볼거리, 즐길 거리, 먹거리 등 모든 것이 가능한 여행지에서 여행멤버와 여행코스 등 그날의 분위기를 좌지우지할 중요한 선택을 향한 멤버들 간의 치열한 눈치싸움이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예상된다.
한민채는 “평소 존경하던 장혁, 한채아 선배님과 함께할 수 있게 되어 영광이다” 고 밝히며 “3박 4일간 어떤 분과 함께하게 될지 모르겠지만 여행을 통해 서로를 알아갈 수 있다는 점에서 설렘이 가득하다. 내면적으로 성장할 수 있는 시간을 만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 고 밝혔다.
지난 7월, 베트남 수도 하노이에 위치한 하노이극장에서 열린 베트남 최초의 온라인 웹(Web) 생방송 라이브 공연 ‘DINH MANH NINH(띤 마잉 닝) LIVE’에 스페셜 게스트로 초청되기도 한 한민채는 특유의 단아한 외모를 앞세워 현지 팬들로부터 ‘제2의 이영애’라는 찬사를 받은 바 있다.
한편 ‘그대들의 세렌디피티(Serendipity)’는 국내 SBS플러스 방송 외, 베트남 중앙방송 VTV를 통해 10회 이상 방송될 예정이다. 아울러 오는 12월 8일부터 11일까지 3박 4일간 베트남 다낭 현지 로케에 돌입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