젤리피쉬, 네 번째 젤리박스는 '크리스마스 송'…'젤리크리스마스 2016' 티저 이미지 공개
2016-12-05 09:50

[사진=젤리피쉬 제공]
아주경제 김아름 기자 = 젤리피쉬가 네 번째 젤리박스 ‘젤리크리스마스 2016’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는 5일 0시 공식 소셜 채널을 통해 젤리피쉬의 음악 채널 통합 브랜드인 젤리박스의 네 번째 프로젝트 ‘젤리크리스마스2016’ 힌트가 담긴 이미지를 깜짝 공개하며 오는 13일 발매를 대대적으로 알렸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다양한 스타일의 크리스마스 트리와 별 모양, 반짝이는 점들로 구성된 일러스트 위에 ‘사랑하면 somewhere somewhere 니가 나타나 생각하면 falling falling 니가 내려와 나를 감싸줘’라는 ‘젤리크리스마스2016’의 가사 일부가 적혀 있다.
‘젤리크리스마스’는 지난 2010년 첫 선을 보인 이후 매년 젤리피쉬의 소속 가수들이 함께 참여해 만드는 젤리피쉬만의 독보적 크리스마스 캐럴 브랜드다. ‘크리스마스니까’ ‘겨울고백’ ‘사랑난로’ 등 매년 내놓는 노래마다 화제를 모아 크리스마스 선물같은 반가운 존재가 됐다. ‘젤리크리스마스’는 음악의 명가로 꼽히는 젤리피쉬답게 탄탄한 완성도를 자랑하는 곡에 다양한 보컬리스트들의 개성이 더해져 화려한 컬래버레이션으로 매번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올해 ‘젤리크리스마스’는 젤리피쉬의 음악 채널 브랜드인 젤리박스의 네 번째 프로젝트로 마련돼 한층 더 풍성해진 노래로 찾아올 예정이다. 젤리피쉬는 젤리박스의 첫 번째 주자로 박윤하와 유승우의 듀엣송 ‘여름밤 피크닉’을 선보인 데 이어 빅스 래퍼 라비가 실력파DJ 듀오 샘앤스펙(SAM&SP3CK)과 함께한 ‘댐라(DamnRa)’로 화제를 모았다. 최근에는 구구단의 세정이 블락비의 지코가 프로듀싱한 곡 ‘꽃길’을 공개해 큰 인기를 얻고 있어 ‘젤리크리스마스’에도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