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앤씨, 삼계탕 中 '수출' 임박…업계 최저 2.5% 금리로 3억까지

2016-11-18 14:00

아주경제 홍광표 기자 = 구매대행 전문기업 처음앤씨가 삼계탕 중국 수출을 추진한다. 현재 장준영 대표가 현지에서 구체적인 수출 관련 협상을 진행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회사 관계자는 17일 “현재 장 대표가 중국 삼계탕 수출 협상를 중국에 체류 중”이라며 “구체적인 내용은 내주에 확인될 전망”이라고 말했다.

처음앤씨는 제주황칠삼계탕을 취급하는 국내 회사의 2대 주주로 중국 수출 판권을 보유하고 있다.

앞서 지난 9월 기업설명회에서 장 대표는 “9월 중 지정공정이 되면 10월부터 유통·판매가 가능할 것”이라고 전망한 바 있다.

중국 기업 차이나 이스트골드콜렉션 인베스트먼트와 인수합병(M&A) 관련 계약을 해지한 뒤 하반기부터 여러 중국 업체들과 지속적인 논의가 진행 중인 점도 주목할 대목이며, 현재 처음앤씨는 중국 사업을 유통사업과 긍융사업으로 분류하는 한편 거래중개 플랫폼을 구축하고 있다.

한편, 투자자들에게 투자자들에게 스탁론 상품이 눈길을 끌고있다. 스탁론이란 저금리로 최대 3억원까지 주식자금을 마련할 수 있는 투자방식이다.

팍스넷 스탁론은 업계 최다 메이저 증권사, 금융사들과의 제휴를 통해 진행하는 상품으로 주식투자자에게 본인자금 포함하여 400%, 최대 3억원까지 주식매수자금을 지원하며, 반대매매에 임박한 계좌 및 미수동결계좌도 실시간으로 미수·신용 상환이 가능하다.

또 최근 팍스넷은 업계 최저 금리인 연 2.6% 상품을 출시했다. 14개 메이저 증권사와 제휴하고 있어 주거래 증권사가 어디든지 업계 최저 금리로 저렴하게 이용 가능하며, 2년간 연장 수수료 없이 월 0.1%대의 저렴한 고정금리로 사용 가능한 상품과 한 종목 100% 집중 투자 상품이 출시됐다.

상담전화(1644-8314)를 통해 상품 관련 궁금한 사항이 있으면 무엇이든 문의할 수 있으며, 전문 상담원이 장중 언제든 진행을 함께 도와주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 팍스넷 스탁론

★ 신규고객, 재대출 고객 대상 30일 무료금리 이벤트★
★ 업계 최저금리 2.6% ( 14개 메이저 증권사 최저금리 제휴)
★ 자기 자본 포함하여 4배, 최대 3억까지 보장
★ 한 종목 100% 집중투자
★ 증권사 매도없이 신용/미수 대환가능
★ 마이너스 통장식 대출
★ 온라인 대출로 간편한 이용 가능

※ 2년간 연장 수수료 없는 ‘고정금리 상품’ 출시

※ 한 종목 100% 집중 투자 상품 OPEN

★ 한 종목 100% 집중투자, 온라인 매매수수료 무료
★ 실시간 미수/신용상환, 미수동결계좌도 신청가능
★ ETF(KODEX 레버리지, KODEX 인버스)포함 매수가능

팍스넷 스탁론 바로 가기 : http://paxnet.moneta.co.kr/stock/stockLoan/event/stockLoanGuide.jsp?mediaCode=j&orgCode=8&phoneNum=1644-8314

[No.1 증권포털 팍스넷] 11월 18일 핫종목
- 처음앤씨 포스코켐텍 파트론 제넥신 빙그레 샘표 화승인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