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나이트 슬링거’, 28일까지 글로벌 예비생도 모집

2016-11-10 09:19

나이트 슬링거 사전 예약 홍보 포스터.[사진= 게임빌]


아주경제 송창범 기자 = 게임빌은 신작 ‘나이트 슬링거(Knight Slinger)’의 글로벌 사전예약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라고 10일 밝혔다.

‘나이트 슬링거’의 예비생도 모집 프로모션은 국내를 비롯해 미국, 일본, 대만 등 글로벌 전역에서 28일까지 진행된다.

앞서 진행된 글로벌 CBT(클로즈 베타 테스트) 이후 독특한 게임성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고, 유저들은 3D 그래픽이 돋보이는 ‘리얼 슬링 액션 RPG의 묘미’, 개성 넘치는 ‘500여종 캐릭터’ 등을 매력 포인트로 꼽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게임빌은 전 세계 모바일게임 팬들을 대상으로 사전 예약 프로모션에 돌입, 세몰이를 가속하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에 참여한 예비 생도들에게는 ‘시에라’ 4성 캐릭터, 10만 골드 등 정착 아이템을 제공하고, 이벤트 소식을 페이스북에 공유하는 생도들에게도 게임 내 ‘스타볼’을 지급한다.

게임빌과 코쿤비트가 손잡고 글로벌 모바일게임 시장에 출사표를 던질 ‘나이트 슬링거’는 새총을 조준하듯 화면을 드래그해 공격하는 슬링샷 방식의 독특한 RPG다.

성우들의 목소리와 함께 하는 귀여운 캐릭터들의 특성에 따라 공격 방식도 다양한 만큼 전략적인 덱 구성과 전략적인 성장 기술이 필수다. 이 게임은 오는 29일 글로벌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동시 출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