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LG 'U'폰 체험단 20명 모집

2016-11-07 10:19

[LG유플러스]


아주경제 이정하 기자 = LG유플러스가 LG전자 'U'폰을 직접 사용하고 경험할 수 있는 고객 체험단을 운영하고 공식 SNS(페이스북)에서 친구 추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LG U폰 체험단은 국내 최대 규모의 주부·육아 커뮤니티인 '임산부 모여라' 카페에서 오는 10일까지 총 20명을 모집한다. 체험단으로 선정되면 두 가지 미션을 수행하게 되며, 우수 체험자에게는 약 40만원 상당의 경품도 증정한다.

미션은 유플러스 직영점에 방문해 LG U폰을 체험 및 상담을 진행하는 미션과 약 2주 동안 직접 체험한 뒤 카페 및 개인 SNS에 체험 후기를 업로드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LG유플러스는 기존 H폰, LG X Skin 등 전용 단말기 출시에 맞춰 체험단을 꾸준히 운영해왔다. 최근 H폰의 경우 고객 체험단 모집에 200명이 넘는 고객이 신청하는 등 뜨거운 관심 속에 14대 1의 높은 경쟁률을 기록했다.

체험단 운영을 통해 LG유플러스는 고객이 직접 사용하면서 느낀 단말기의 장, 단점을 선제적으로 듣고 개선사안을 파악하기 위해 힘써왔다.

또한 LG유플러스는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오는 7일까지 LG U를 추천해주고 싶은 친구를 태그 걸고 추천 이유를 댓글에 남기면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트콘(10명)을 선물한다.

출고가 39만6000원인 U는 블랙, 화이트, 핑크 3종으로 출시됐으며 HD고화질 화면에 대용량 32GB 내장 메모리, 부담 없는 가격으로 소비자들에게 인기몰이 중이다.

U는 '데이터 스페셜 A' 요금제 가입 시 13만6000원의 공시지원금을 받을 수 있는데다, 추가 지원금(15%)까지 더하면 약 15만원이 지원된다. 여기에 LG U+ 하이-Light 신한 카드로 라이트 할부를 이용할 경우 월 30만원 이상, 24개월 사용 시 최대 36만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LG유플러스 PS모바일마케팅 박상훈 부문장은 "LG U폰만의 디자인과 기능에 특히 관심이 많은 주부, 육아 고객들을 중심으로 한 조금 특별한 체험단을 모집하게 됐다"며 "이번 LG U폰 체험단 모집도 인기가 많을 것으로 기대되는 만큼 LG U폰에 대한 고객들의 기대에 발맞춰 지속적인 마케팅 활동을 이어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