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늘품 체조 의혹' 정아름 향한 응원글 "오히려 더 당당하게 화이팅" [왁자지껄]
2016-10-31 00:04
아주경제 전기연 기자 = '늘품 체조'로 각종 의혹을 받고 있는 헬스 트레이너 정아름을 향한 응원 댓글이 쏟아지고 있다.
30일 정아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한 여자가 누워서 멍하니 휴대전화를 보고 있는 모습을 그린 그림을 올렸다.
해당 그림을 본 네티즌들은 "힘내세요~!!! 괜찮아요(bi****)" "늘 응원하고 보고 배울 점 많다고 생각됩니다.♡^^힘들어하지 마세여♡^^ 오히려 더 당당하게 화이팅 !!!!^^(le****)" "아름님 제가 지켜드릴게요 힘내시고 굴복하지 마세요(hy****)" "화이팅입니다! 응원합니다 모든 국민들이 아름씨 응원하고 있습니다. 모든 국민들이 아름씨 편이니까요 힘내세요! 세상에 아름씨처럼 멋진 여자는 없습니다!(kh****)" 등 댓글을 달고 있다.
이후 29일 정아름은 자신의 블로그를 통해 차은택 감도과는 개인적 친분이 없다며 "인터뷰 요청이 오거나 사람들이 물어보면 제가 제안한 걸로 얘기해야 한다면서 그렇게 말하기를 부탁받았다. 늘품체조때문에 시끄러워질 수 있으니 제가 제안한 거라고 해야만 아무 문제 없이 조용히 넘어간다는 내용이었다"며 문화체육관광부 측이 거짓 해명을 요구했다고 밝혔다.
또한 정아름은 허위성 기사를 보도한 언론과 찌라시를 유포한 이들을 소송할 생각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