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회 인터파크투어 온라인 여행박람회 24일 개막

2016-10-25 09:01

[사진=인터파크투어 제공]

아주경제 기수정 기자 =인터파크투어가 제3회 온라인여행박람회를 지난 24일 개막했다. 박람회는 ‘당신을 빠져들게 할 21일간의 세계여행! Fall In Travel’을 콘셉트로 오는 11월 13일까지 이어진다.

제3회 인터파크투어 온라인 여행박람회는 지역별 추천상품을 강화한 지역관을 비롯해 △항공관 △호텔관 △ 추천!전문몰 △요즘 뜨는여행지 △이벤트 등의 카테고리로 구성됐다.

특히 이번 온라인 여행박람회에서는 ‘요즘 뜨는 여행지’로 호주를 선정, 각양각색의 매력을 지닌 호주를 상세히 소개하고 있다.

특히 인터파크투어는 고객이 직접 참여해 재미 요소를 더하는 1000만원 상당의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박람회 기간동안 매일 출석체크를 하면 추첨을 통해 여행 상품권을 제공하는 ‘21일간의 스탬프 여행’, 매일 3시 3명에게 대박 특가 상품을 제공하는 ‘3시 어택’, 30초 내 국가별 랜드마크 카드의 짝을 맞추는 ‘추적 30초’ 게임 등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됐다.

이외에 슈퍼쿠폰 기획전을 통해 최대 40만원까지 할인 가능한 쿠폰을 제공하며 해외 호텔이나 항공+호텔 예약번호 입력 시 추첨을 통해 아이폰7(1명), 스타벅스 기프트카드(30명)를 증정하는 ‘해외호텔 & 항공+호텔 행운번호를 잡아라’ 이벤트가 진행되며 해외호텔 예약 8% 할인 쿠폰, 해외 항공 예약 시 해외 호텔 5% 할인 쿠폰 등이 지급된다.

국내 호텔 상품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는 박람회 상품 이용 후기를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숙박권을 제공하는 ‘상품평 남기고 특급호텔 무료숙박권 받자’ 이벤트도가 진행되고 1∙3만원 즉시 할인쿠폰, 국내 여행 제주도 패키지/내륙 테마 5% 할인 쿠폰 등이 지급된다.

제3회 인터파크투어 온라인 여행박람회는 오는 11월 13일까지 모바일 및 PC에서 박람회 전용 홈페이지를 통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