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종갑 켈로그코리아 대표, '전국사회복지나눔대회'서 보건복지부장관 표창

2016-10-20 16:22

2016 전국사회복지나눔대회 보건복지부장관 표창을 수상한 켈로그코리아 한종갑 대표이사(사진 왼쪽에서 5번째)와 켈로그 봉사단[사진=켈로그 제공]


아주경제 안선영 기자 = 켈로그코리아의 한종갑 대표이사가 19일 서울 마포구 정보통신산업진흥원 누리꿈스퀘어 국제회의실에서 개최된 '2016년 전국사회복지나눔대회'에서 보건복지부장관 표창을 수상하는 영예를 얻었다.

사회복지 나눔활동에 기여한 유공자 포상을 통해 나눔문화를 활성화하기 위해 마련된 이번 시상에서 한종갑 대표이사는 지난 2013년부터 지속적으로 한국사회복지협의회 푸드뱅크와 함께 기부 및 봉사활동을 실시한 공로를 인정받아 보건복지부장관 표창을 수상하게 됐다.

켈로그코리아는 배고픔과 영양결핍 등의 사회문제 해결에 앞장서고자 '더 나은 내일을 위한 아침' 캠페인을 실시하고, 2013년부터 현재까지 푸드뱅크를 통해 72억원에 달하는 제품을 기부하며 식품 나눔에 앞장서 왔다.

한 대표는 "따뜻한 한 끼를 나눠 더 행복한 지구촌을 만들자는 켈로그의 나눔 철학을 바탕으로 어려운 이웃과 소외된 계층을 위한 나눔 활동을 지속해왔다"며 "앞으로도 식품 나눔 문화확산에 앞장서며 지역사회에 기여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